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워킹맘-은퇴중년을 응원하라" 에쓰오일 '송 광고' 관심



기업/산업

    "워킹맘-은퇴중년을 응원하라" 에쓰오일 '송 광고' 관심

    공개 2주만에 250만뷰 돌파

    (사진=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워킹맘과 은퇴한 중년을 응원하는 에쓰오일의 송(Song) 광고를 새롭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올해 광고 컨셉을 대국민 응원캠페인으로 정하고 그 대상을 고심한 끝에, 복직하는 워킹맘과 은퇴 후 창업을 통해 제 2의 인생을 시작하는 중년을 주인공으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육아휴직 후 떨어지지 않으려는 아이를 어린이 집에 맡기고 걱정과 기대를 안고 출근 길에 오르는 장면(워킹맘 편)이나 은퇴 후 플라워 카페를 창업하고 첫 배달에 나서는 중년 남성(꽃중년 편)의 모습 등 가족, 지인 등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스토리를 광고에 담아 공감대를 높였다는게 제일기획의 설명이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에쓰오일의 트레이드 마크인 국민 CM송과 구도일 캐릭터를 처음으로 한 광고에 등장시킨 것이다.

    한편 CM송과 캐릭터가 어우러진 이번 응원 광고는 공개 2주 만에 온라인 누적 조회수 25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제일기획은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