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삼척중앙시장 야시장, COOL하게 쏜다…이벤트 개최



영동

    삼척중앙시장 야시장, COOL하게 쏜다…이벤트 개최

    오는 17일부터 이틀 동안 야시장 재개장 기념 프로그램 진행

    삼척중앙시장 전경.(사진=자료 사진)

     

    강원 삼척시가 기록적인 폭염으로 이달 초부터 2주간 일시 중단됐던 '삼척중앙시장 문라이트 야시장'을 오는 17일부터 재개장한다.

    삼척중앙시장 문라이트 야시장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6월부터 매주 금·토요일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 먹거리 판매대와 프리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삼척시는 야시장 재개장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이틀 동안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고객 참여형 'COOL쿨하게 쏜다!”'등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야시장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생맥주 무료제공(1만 원 구매 기준 맥주 2잔 제공)'을 비롯해 추억의 장터DJ, 각설이 공연, 맥주마시기 대회, 트로트·통기타 공연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야시장을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삼척중앙시장 야시장은 이번 이벤트 이후에도 오는 11월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중앙시장은 올해에만 청년몰 조성사업, 주차환경개선사업 등 총 100억 원이 넘는 정부공모사업에 선정돼 맛, 멋, 그리고 흥에 취할 수 있는 특색 있는 명품시장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