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양양군, 8·15 경축 양양국제사이클대회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영동

    양양군, 8·15 경축 양양국제사이클대회

    뉴스듣기

    양양군이 광복 73주년을 맞아 14일부터 17일까지 양양사이클경지장 일원에서 '8.15경축 2018 양양국제사이클대회'를 진행한다.

    양양군이 주최하고, 대한자전거연맹과 한국실업사이클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일반부와 고등부 등 2백여명의 국내외 선수가 참가해 기량을 겨룬다.

    경기는 트랙경기 15종으로 스프린트와 독주(1㎞, 500m), 경륜경기, 단체스프린트, 개인 및 단체추발, 스크래치, 포인트, 탬포레이스, 옴니옴 등 다양한 종목에서 국내외 최고선수들이 열띤 경쟁을 펼친다.

    군은 대형현수막을 제작해 사이클경기장과 다중이용시설, 주요 해변, 도로변 등에 설치해 관광객들의 관람을 유도하고, 경기일정 등을 담은 신문전단지 4,000부를 제작해 지역주민에게 배부했다.

    또 양양자원봉사센터, 시설관리사업소 등 유관기관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는 전국산악자전거대회와 구룡령힐클라임대회 등이 예정되어 있다"며 "각종 대회를 적극적으로 유치해 자전거 고장으로서의 위상을 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양군은 지난 6월에 치러진 'KBS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와 '양양 BMX 인터내셔널'에 이어, '8.15 경축 양양국제사이클대회'까지 정기적으로 유치하면서 사이클 고장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