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남BC카드,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 할인 혜택



경남

    경남BC카드,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 할인 혜택

    (사진=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애용 고객들에게 커피와 피자 등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2월 말까지 BC카드 인터넷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번 달 자동충전 등록 이벤트 응모하기'를 한 뒤 경남BC카드를 스타벅스앱(App) 자동 충전 카드로 등록 후 자동 충전하거나 누적 6만 원 이상 자동 충전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또 온라인쇼핑, 홈쇼핑 누적 5만원 이상 이용한 경남BC카드 고객이 매주 일요일 오전 11부터 오후 24시 이전 BC카드 인터넷홈페이지를 방문해 '내일 월요병 치료 스타벅스 50% 할인 신청하기'를 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50%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말까지 미스터피자 전 메뉴를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15% 상시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다 일요일과 공휴일 등 빨간날 미스터피자 인터넷홈페이지와 모바일홈페이지에서 '빨간날엔 BC 50%'를 선택, 주문한 뒤 미스터피자BC세트를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1일 선착순 1000명에게 50% 즉시 할인해 준다.

    이밖에 오는 19일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 1만 9500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 청구 할인된다.

    카드사업부 이강원 부장은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에 대해 경남BC카드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