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남BC카드,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 할인 혜택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경남

    경남BC카드,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 할인 혜택

    뉴스듣기

    (사진=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애용 고객들에게 커피와 피자 등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2월 말까지 BC카드 인터넷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번 달 자동충전 등록 이벤트 응모하기'를 한 뒤 경남BC카드를 스타벅스앱(App) 자동 충전 카드로 등록 후 자동 충전하거나 누적 6만 원 이상 자동 충전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또 온라인쇼핑, 홈쇼핑 누적 5만원 이상 이용한 경남BC카드 고객이 매주 일요일 오전 11부터 오후 24시 이전 BC카드 인터넷홈페이지를 방문해 '내일 월요병 치료 스타벅스 50% 할인 신청하기'를 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50%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말까지 미스터피자 전 메뉴를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15% 상시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다 일요일과 공휴일 등 빨간날 미스터피자 인터넷홈페이지와 모바일홈페이지에서 '빨간날엔 BC 50%'를 선택, 주문한 뒤 미스터피자BC세트를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1일 선착순 1000명에게 50% 즉시 할인해 준다.

    이밖에 오는 19일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 1만 9500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 청구 할인된다.

    카드사업부 이강원 부장은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에 대해 경남BC카드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