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골프존, 韓 축구대표팀 승리기원 티폭탄 이벤트 개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대전

    골프존, 韓 축구대표팀 승리기원 티폭탄 이벤트 개최

    뉴스듣기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아시안 게임을 앞두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 2탄으로 'Tee(티)폭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9월 1일(토)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설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 시 치킨이나 유명 골프용품 등 원하는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Tee(티)'를 최대 500Tee(티)까지 중복 증정한다.

    경품으로 받은 Tee(티)는 골프존닷컴, 골프존 앱의 Tee교환소에서 커피, 치킨, 버거, 유명 골프브랜드의 클럽,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으로 로그인 한 뒤 스트로크 모드로 ▲이븐데일, ▲써닝포인트, ▲테디밸리CC 중 하나의 CC를 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CC의 18홀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꽝 없는 100% Tee(티) 당첨권이 최대 500Tee(티)까지 중복 증정된다.

    요일별 이벤트도 열려 이벤트 기간마다 요일별 등장하는 이벤트 CC의 '티폭탄'을 맞히면 500Tee(티)가 즉시 지급된다.

    '티폭탄'은 월요일은 이븐데일CC, 수요일은 써닝포인트CC, 금요일은 테디밸리CC에서 출현한다.

    한편 골프존은 오는 31일까지 '신규 회원 및 복귀 회원 환영 이벤트'도 개최 중이다.

    신규 회원과 5월 1일 이후 라운드 기록이 없는 복귀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스트로크, ▲GLF, ▲클럽대전, ▲골친라운드, ▲배틀존, ▲GATOUR 중 하나의 모드를 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 시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Tee(티)를 최대 10,000개까지 지급한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