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FT아일랜드, 1년만의 국내 콘서트 성료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가요

    FT아일랜드, 1년만의 국내 콘서트 성료

    뉴스듣기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단독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뜨거운 여름을 즐겼다.

    FT아일랜드는 11~12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8 FT아일랜드 라이브 [+] 인 서울'을 개최했다.

    지난해 'FT아일랜드 라이브 [X] 인 서울' 이후 1년여 만에 개최된 국내 단독 공연이자 미니 6집 '왓 이프'(WHAT IF) 발매를 기념해 열린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 FT아일랜드는 신곡 '여름밤의 꿈', '페이드 아웃(Fade Out), '노웨어'(Nowhere), '파라다이스'(Paradise) 등 미니 6집에 수록된 곡들을 주로 선보였다.

    또, '샴페인'(Champagne), '퍼피'(PUPPY), '바래', '좋겠어' 등 팬들과 신나게 호흡할 수 있는 곡들로 셋리스트를 채워 공연의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FT아일랜드는 앙코르 곡 '트래블'(Travel), '후 아이 엠'(Who I Am), '프레이'(PRAY)까지 약 두 시간 동안 총 22곡의 무대를 꾸미며 10년 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밴드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국내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FT아일랜드는 오는 22일 일본에서 18번째 싱글 '프리티 걸'(Pretty Girl)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추천기사

    노컷뉴스 채널구독 이벤트 홍보배너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