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달말 59개 금융사 공동 채용박람회 개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금융/증시

    이달말 59개 금융사 공동 채용박람회 개최

    뉴스듣기

    8월 29~30일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채용상담 및 현장면접 실시

    전국은행연합회는 9일 시중은행을 비롯한 59개 금융사가 참여하는 '금융권 공동 채용 박람회'가 이달말 열린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29~30일 이틀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열리며, 하반기 신입직원 공채를 진행 중이거나 예정하고 있는 은행, 증권사, 보험사, 카드사, 저축은행 및 금융공기업 등 59개사가 참여한다.

    행사는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 후원 아래 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여신금융협회, 저축은행중앙회 등 6개 금융협회가 주관한다.

    올해 채용 박람회는 기간을 이틀로 늘려 구직자에게 더 많은 정보와 면접기회를 제공하고, 서울 행사장에 참석하지 못한 지역 인재들을 위해 현장면접, 채용상담 등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화상면접 채용관도 운영한다.

    현장면접 실시 업체는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한국성장금융 등이다. 현장면접자 3분의 1 이상에게는 하반기 공채 1차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부여될 예정이다.

    현장면접 신청은 20~22일 3일간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financejobfair.co.kr)에서 할 수 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