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G전자, 러시아서 젊은이 '마음' 잡는다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기업/산업

    LG전자, 러시아서 젊은이 '마음' 잡는다

    뉴스듣기

    러, 최대 유스포럼 참가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러시아 최대 유스포럼(Youth Forum)인 ‘테라 샤인치아(Terra Scientia) 2018’에 참가해 현지 젊은 층 마음잡기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6월 말부터 이달 12일까지 러시아 블라디미르에서 진행되고 있는 ‘테라 샤인치아 2018’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유스포럼 행사장 곳곳에 올레드 TV와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등 프리미엄 가전을 설치해 참가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동시에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LG는 설명했다.

    올해로 13회째인 ‘테라 샤인치아’는 러시아 정부가 진행하는 청년교육포럼으로 러시아 전역에서 선발된 만 18세 이상 30세 미만의 청년 리더 6천여 명이 합숙하며 과학, 정치, 사회 등의 주제에 대해 함께 토론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LG는 덧붙였다.

    LG전자는 지난 2015년부터 4년 연속 글로벌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이 포럼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선행하는 세대(Generation of Good Deeds)’ 세션에서 헌혈 캠페인과 LG 광파오븐을 이용한 요리교실, LG 홍보대사인 러시아 축구 국가대표 감독 스타니슬라브 체르체소프(Stanislav Cherchesov)의 초청 연설 등을 진행했다.

    추천기사

    노컷뉴스 채널구독 이벤트 홍보배너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