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블룸하우스 첫 액션 '업그레이드' 9월 개봉 확정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영화

    블룸하우스 첫 액션 '업그레이드' 9월 개봉 확정

    뉴스듣기

    (사진=UPI코리아 제공)
    공포 스릴러 영화 제작사 블룸하우스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액션 영화 '업그레이드'가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업그레이드'는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해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한 남자의 통제 불능 폭주를 그린 영화다.

    '겟 아웃', '23 아이덴티티', '해피 데스데이' 등을 통해 매번 독창적인 발상으로 장르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인 호러명가 블룸하우스가 이번엔 액션 영화 '업그레이드'로 어떤 신선하고 충격적인 연출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업그레이드'는 지난 6월 북미 개봉 당시언론의 극찬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제작비의 2배가 넘는 수익을 올리며 흥행성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 부천판타스틱국제영화제에서 상영해 압도적인 호평으로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이번 런칭 포스터는 기발한 발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간 다음 단계에 있는 것은 영화 '업그레이드'에서 주인공 '그레이'가 장착한 '스템'이라는 최첨단 두뇌다. 인간의 모든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진화의 끝이 바로 최첨단 두뇌인 '스템'이라는 것. 사고로 인해 전신 마비가 된 주인공은 '스템'을 장착한 후 통제 불능 액션 활약을 펼칠 예정으로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는 지난 7월 30일에 진행한 블라인드 사전 시사에서 통제 불능의 폭주하는 액션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관객들에게 95.7%의 압도적인 개봉 찬성 지지를 받아 9월 6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