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더위야 가라' 부산바다축제 시작

  • 0
  • 0
  • 폰트사이즈

부산

    '더위야 가라' 부산바다축제 시작

    • 0
    • 폰트사이즈

    8월1~5일 해운대, 다대포 등 부산지역 해수욕장에서
    8월4일 저녁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CBS 주최 '시민 밴드 콘테스트'

     

    올 여름 폭염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부산 바다 축제가 8월1일부터 해운대와 광안리, 다대포 등 부산지역 5개 해수욕장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8월 1일 저녁 7시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나이트 풀 파티( Night Pool Party )와 함께 시작된다.

    2일과 3일에도 이어지는 나이트풀 파티는 스카&레게(2일)와 록(3일)으로 진행되며 하하&스컬, 소란, 킹스턴루디스카, 밴드 GETZ, 김경호 밴드, 노브레인, 이브, 플라워 등이 출연한다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물의 난장(2~3일, 오후 1시)'은 부산바다축제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20~30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광안리해수욕장에서는 국내·외 댄스 동호인들은 물론 일반 시민들도 참여 가능한 '광안리 Dance Party(3일~5일)'가 만남의 광장에서 개최된다.

    국내 거주 외국인 DJ들이 펼치는 신나는 디제잉 경연대회 '2018 BeFM Expat DJ Contest'(2일), 최정상의 재즈 뮤지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부산 Sea&Jazz 페스티벌'(3일), 달달한 감성을 채워줄 '열린바다 열린음악회 광안리 로맨스 뮤지크'(5일), 부산의 밤바다를 바라보며 달리는 '2018 나이트 레이스 인 부산'(4일) 등도 진행된다.

    다대포해수욕장에서는 부산 지역 중학생 밴드들이 참여하는 소통의 무대 '부산 중딩 樂 페스티벌 우리는 밴드중2다'(3일)가 열린다.

    또, 부산 거주 아마추어 밴드들의 콘서트 '다대포 시민 밴드 콘테스트'(4일)가 부산CBS주최로 열린다.치열한 예선을 거쳐 8팀이 무대에 나서는 만큼 만만찮은 실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김현정과 크라잉 넛,세자전거 등의 인기 가수들도 출연한다.

    청소년들의 희망과 꿈을 펼쳐내는 '제15회 부산 청소년 바다축제'(5일)도 다대포해수욕장에서 열린다.

    송도해수욕장에서는 국민가수 현인을 기리는 가요경연대회 '현인가요제' (3일~5일)가 열리고 송정해수욕장에서는 서핑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해변축제 '송정해변축제'(2일~5일)가 펼쳐질 계획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