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한근 강릉시장, 민선7기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영동

    김한근 강릉시장, 민선7기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김한근 강릉시장이 민선 7기 새로운 시작을 위해 지난 25일부터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을 시작했다. (사진=강릉시 제공)

     

    김한근 강릉시장이 민선 7기 새로운 시작을 위해 지난 25일부터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을 시작했다.

    김 시장은 강릉폐기물처리시설을 시작으로 다음 달 2일까지 시 관내 주요 사업장과 기업체를 방문할 계획이다.

    이번 현장방문은 민선 7기 취임 직후 실시한 주요 업무보고의 연장선으로 직접 사업현장을 찾아 추진상황을 파악하고 사업추진의 어려움을 듣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기 위한 것이다.

    현장방문 대상은 총 3개 권역 13개 사업장으로 남부권 7개소, 북부권 4개소, 중부권 2개소를 3일간 실시할 예정이다.

    남부권은 △강릉폐기물처리시설 △한라시멘트(주) △옥계첨단소재 융복합산업지구 △옥계일반산업단지·폐수종말처리시설 △호텔TOPS10 △차이나드림시티 △강릉안인화력 1·2호기 등이다.

    북부권은 △강릉과학산업단지 공동폐수처리시설 △주문진농공단지 폐수처리장 △경포올림픽 카운티 △JJ강릉호텔&리조트며, 중부권은 강릉 공공하수처리장과 홍제교 등이다.

    김 시장은 "이번 현장점검으로 시 주요 사업 현황을 파악하고 미래 강릉산업 구상을 그리겠다"며 "앞으로 시정 제1의 목표인 기업유치와 일자리 창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