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8월 24일 컴백…'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가요

    방탄소년단, 8월 24일 컴백…'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컴백일을 확정했다.

    17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8월 24일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러브 유어셀프'는 '학교' 3부작, '화양연화'의 청춘 2부작, 유혹을 주제로 했던 '윙스'와 '외전'에 이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시리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를 '기승전결(起承轉結)'에 따라 각각 '원더(Wonder)', '허(Her)', '티어(Tear)'로 표현했다.

    이들은 이번 새 앨범으로 시리즈를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앨범에는 기존 발표곡 외에 신곡 7곡이 추가 수록되어 있으며, 18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소속사는 "'러브 유어셀프 기 원더' 영상과 '러브 유어셀프 승 허' 앨범은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 앨범은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표현했다"며 "이번에 발매될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는 가면을 벗고 진실된 나 자신과 마주한 소년들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컴백 이후 8월 25~2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북미와 유럽 10개 도시에서 21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