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프로듀스48' 첫 번째 순위 발표식…1등 연습생은?



방송

    '프로듀스48' 첫 번째 순위 발표식…1등 연습생은?

     

    96명 연습생 중 첫 번째 1등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될까.

    13일 엠넷(Mnet)에 따르면 이번 주 초 한일 연습생들이 모인 가운데 첫 번째 순위 발표식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그룹 배틀 평가 득표 결과와 7일 오전 11시까지 집계된 온라인 투표 결과를 종합해 다음 단계로 올라갈 58명의 연습생이 확정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모아진다.

    첫 번째 1등의 주인공도 가려졌다. 2주 연속 온라인 투표 1위를 기록했던 이가은과 '내꺼야(PICK ME')' 센터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미야와키 사쿠라, 그룹 배틀 평가에서 2위와 150표 가까이 차이를 벌리며 1위를 차지한 야부키 나코, 4회 방송 직후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린 장원영 등 화제의 참가자 중 1등을 차지한 이가 있을지 주목된다.

    아이오아이 멤버로 선발된 김세정, 워너원 멤버로 선발된 박지훈이 각각 '프로듀스101' 시즌1과 2의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1등을 차지했었던 만큼, 이번 순위 발표식에서 1등을 차지한 주인공도 데뷔 안정권에 들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첫 번째 순위 발표식은 13일 방송에서 다뤄진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는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승기의 특별 클래스도 펼쳐진다. 방송이 끝난 뒤인 14일 새벽 2시부터는 공식 홈페이지와 G마켓 모바일 앱에서 첫 번째 순위 발표식을 통과한 58명을 대상으로 국민 프로듀서의 두 번째 온라인 투표가 시작된다.

    '프로듀스48'은 2주 연속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1위, 일본 '시청열(視聽熱) 랭크' 일간차트 1위(7월6일) 등 한일 양국에서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