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노래방 아이 소변 사건'…당당한 부모, 황당한 사장



사회 일반

    '노래방 아이 소변 사건'…당당한 부모, 황당한 사장

    • 2018-07-06 19:04

    방안 바닥 그대로 아이 소변 보게 한 부모, 노래방 사장이 말리자 되려 욕설과 폭행
    결국 폭행, 기물파손으로 검찰 송치

    노래방 룸 안에서 아이의 용변을 보게 한 부부가 가게 주인을 폭행하는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달 27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신도시 오줌사건을 제가 겪었다'는 글이 올라왔다.

    신도시에서 노래방을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한 A씨는 지난 주말 벌어진 사건을 생생하게 전했다.

    A씨는 "주말 저녁 시간대에 한 부부가 아이 두 명을 이끌고 노래방을 찾아왔다"면서 "(가족이 노래방을) 이용하던 중 아이 엄마는 잠시 나갔고, 아이 아빠가 아이들의 소변을 노래방 바닥에 그대로 보게 하는 장면을 목격했다"면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당시 아이 부모가 파손시킨 노래방 물품(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A씨는 깜짝 놀라 문을 노크한 후 아이의 아빠에게 "'용변은 화장실에 가서 처리 해야 한다'고 말했지만 아이의 아빠는 기분이 나쁘다며 욕설을 퍼부었다"고 밝혔다.

    이어 "심지어 아이의 아빠는 나에게 손님들 앞에서 온갖 욕설을 하면서 기기 장비를 부수려고 까지 했고, 이를 막자 멱살과 목을 조르며 폭행을 하기까지 했다"고 강조했다.

    그 사이 밖에 나갔던 아이의 엄마가 돌아왔지만, 상황은 전혀 나아지지 않았다.

    A씨는 "상황을 본 아이 엄마는 이를 말리기는 커녕 '별것도 아닌 거 가지고 왜 남편에게 이야기해서 화나게 하냐, 아이들이 오줌 좀 쌀 수도 있지 그것 가지고 뭐라 하냐'며 되레 따지기에 너무 황당했다"고 말했다.

    당시 아이의 부모가 파손한 것으로 보여지는 노래방 물품(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결국 이 사건은 경찰관이 출동하고 나서야 정리됐고 A씨와 아이의 부모가 경찰 조사를 받게 되며 일단락 지어졌다.

    수사를 맡은 경찰 관계자는 "당시 노래방 CCTV에 아이의 부모가 A씨를 일방적으로 구타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아이의 부모 혐의점이 뚜렷했다"며 "현재 아이의 부모는 기물파손, 폭행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고 밝혔다.

    A씨는 6일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아이의 부모는 내 아파트 단지에 쌍방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허위사실을 퍼뜨렸다. 이를 명예훼손으로 추가 고소할 예정이다"고 새롭게 추가된 상황을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