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삼성전자, '최대 1억원 지원' 모바일 혁신 스타트업 발굴한다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기업/산업

    삼성전자, '최대 1억원 지원' 모바일 혁신 스타트업 발굴한다

    뉴스듣기

    모바일 스타트업 육성 '크리에이티브 스퀘어' 참가 모집…지원금·전문가 멘토링 제공

    삼성전자 크리에이티브 스퀘어 4기 모집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모바일 관련 혁신 아이디어나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크리에이티브 스퀘어' 프로그램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크리에이티브 스퀘어'를 운영해온 삼성전자는 지난해까지 총 3차례에 걸쳐 28개의 스타트업을 지원했다. 삼성전자는 1기 참가팀 중 인공지능(AI) 분야 스타트업인 '플런티'를 인수하기도 했다.

    이번 4기 공모전 주제는 '모바일 관련 미래 혁신 기술 및 서비스 전 분야'에 해당된다.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삼성전자 크리에이티브 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기간은 1년이다.

    서류와 발표 심사를 걸쳐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각 팀당 최대 1억 원의 개발 지원금, 삼성전자 서울 R&D캠퍼스 내부에 위치한 전용 업무공간, 상품기획·개발·마케팅·디자인 등 삼성전자 각 전문가들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큐베이션 기간 동안 삼성전자와 비즈니스 협업을 하거나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IFA 등 세계적인 전시회에 참가를 지원받아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4기 공모전과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크리에이티브 스퀘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