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에서 맞이하는 여름휴가' 특가 항공권으로 알차게



여행/레저

    '제주에서 맞이하는 여름휴가' 특가 항공권으로 알차게

    • 2018-06-18 16:30
    이국적인 풍경과 다양한 먹거리를 자랑하는 제주는 사계절 내내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다. 특히 7~9월의 제주는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로 많은 여행객의 발길을 이곳으로 이끈다.

    온라인투어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대한항공 제주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늘 18일부터 25일까지 단 8일간만 진행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다가오는 여름, 휴가지로 제주를 생각하고 있었다면 주목하자. 온라인투어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제주를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대한항공 제주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한항공 제주 항공권을 편도 3만75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은 18일 오후 2시부터 25일 오전 9시까지 단 8일간만 진행된다.

    광주, 부산, 여수, 대구, 군산, 원주, 진주, 청주, 울산 등 전국에서 출발하는 제주 노선이 모두 포함되며 탑승 기간은 7월 1일부터 9월 20일까지다. 성수기 티켓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제주는 언제 떠나도 좋은 여행지이지만 특히 여름은 맑고 푸른 제주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시즌이다. 하지만 7~9월은 성수기 시즌으로 비용적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즐거운 여행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항공 제주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