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힐링여행을 위한 선택 '팔라우 로열 리조트'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힐링여행을 위한 선택 '팔라우 로열 리조트'

    • 2018-06-15 15:10
    뉴스듣기

    팍팍한 삶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는 힐링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팔라우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괌과 필리핀 사이에 자리한 남태평양의 보석 같은 섬 팔라우는 태초의 자연을 간직하고 있다. 특히 정부에서 자연 훼손을 막기 위해 늘 한정된 수의 관광객만 받고 있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으니 잠시나마 유유자적(悠悠自適)을 경험할 수 있다.

    완벽한 휴양을 위해 여행지로 팔라우를 택했다면 이제는 어떤 숙소에 머물지 고민해봐야 할 차례다.

    태초의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팔라우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로 팔라우 로열 리조트를 고려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와 산호의 천국 팔라우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팔라우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호화로운 '팔라우 로열 리조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연박 시 보너스 나잇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팔라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당부도 함께 전했다.

    팔라우 로열 리조트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최적의 휴양지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팔라우에서 가장 번화한 곳인 마라칼 섬에 자리한 팔라우 로열 리조트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최적의 휴양지다.

    호텔 주변을 감싸고 있는 시원하고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하늘을 이불삼아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다보면 어느새 복잡함에서 벗어난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전용 해변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객실 발코니에서도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멋진 전망이 펼쳐지는 객실 발코니에서도 평화롭고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또 리조트 내에는 푸른 정원으로 둘러싸인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실내와 실외 어디서든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으니 가족, 친구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들어주기에 충분하다.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한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부대시설로는 성인용과 어린이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성인용 수영장의 경우 깊이는 3~6피트로 가장 높으며, 어린이용의 경우 2피트 깊이다. 여기에 팔라우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스파도 준비돼 있으니 보다 완벽한 힐링을 선사한다.

    팔라우 로열 리조트 객실 내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투숙일 기준 9월30일까지 펼쳐지는 보너스 나잇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3박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즉 4박 투숙 시 3박 금액만 지불하면 되는 만큼 저렴하게 팔라우 로열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