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름휴가로 딱! '다낭·호이안·빈펄랜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여름휴가로 딱! '다낭·호이안·빈펄랜드'

    • 2018-06-14 17:00
    뉴스듣기

    다낭 여행의 하이라이트 '야경'. 다낭 시내를 관통하는 한강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해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대표 여행지였던 호치민, 하노이보다 한적한 휴양이 가능한 다낭, 호이안 등이 베트남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가족여행으로 많이 떠나는 다낭은 세계문화유산인 고대 도시 호이안,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수도 후에와도 가까워 관광과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투어가 여름휴가에 떠나기 좋은 새로운 다낭•호이안•빈펄랜드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 빈펄랜드

    베트남 가족여행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빈펄랜드가 나트랑, 푸꾸옥에 이어 다낭 남호이안 빈펄리조트에 새롭게 선을 보인다.

    빈펄랜드는 워터파크, 리버 사파리, 놀이동산, 베트남 전통 민속 마을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는 최고의 놀이터다.

    리조트 내 수영장 시설 이용이나 바닷가에서의 정적인 휴양보단 액티비티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단위 여행에 특히 추천한다.

    ◇ 까오다이교 사원

    20세기 전반, 베트남 남부에서 일어난 신흥종교 사원으로 베트남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예배당 내부는 남녀의 자리가 좌우로 분리되어 있으며 출입문도 나뉘어 있다.

    분홍빛 외관으로 유명한 다낭 대성당. 과거 프랑스 식민 시절에 지어진 중세 양식의 건축물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 다낭 대성당

    1923년 프랑스 식민지 시절 지어진 중세 건물 양식의 가톨릭 성당으로 연분홍빛 외관과 70m 높이의 철탑으로 이뤄져 있다. 탑 꼭대기에는 수탉 모양의 풍향계가 있는데 이 때문에 현지인들에게는 수탉 교회라고도 불린다.

    다낭 해안가에서도 보이는 영응사의 해수관음상. 태풍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세워진 것으로 거대한 크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 영응사

    여러 사원들과 거대한 석상, 그리고 고목들이 어우러져 매우 웅장하고 아름다운 곳이다. 다낭 해안가에서도 보이는 해수관음상도 이곳 영응사에서 볼 수 있다. 해수관음상은 태풍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세워졌는데 건물 30층 높이의 크기로 그 웅장함이 감탄을 자아낸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구시가지의 전통거리, 역사적인 건축물을 둘러보는 투본강 보트 투어. (사진=웹투어 제공)
    ◇ 호이안

    호이안에서는 오래된 베트남 역사의 흔적이 느껴지는 구시가지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시클로를 타고 구시가지의 민간 생활상을 체험해보자. 밤이 특히 아름다운 호이안의 야경은 덤이다.

    목공예 마을과 도자기 마을을 둘러보는 투본강 투어, 호이안 시내 관광, 투본강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여유를 가질 수 있는 틴퉁(바구니배) 투어 등 다양한 선택 관광을 골라 즐길 수도 있다.

    5개의 높지 않은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는 산으로 전체가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행산으로도 불린다. (사진=웹투어 제공)
    이외에도 베트남 전통의상 아오자이를 구매할재래시장, 한강 조각공원, 3D 트릭아트 뮤지엄, 물•금•불•나무•흙 등 총 다섯 개의 봉우리로 이뤄진 마블 마운틴(오행산) 등 다양한 관광 코스가 포함돼 있다.

    다채로운 관광 일정은 물론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90분 업그레이드 혜택과 베트남 전통 모자 농 1인 1개, 룸당 G7 커피 한 박스를 제공한다.

    웹투어의 다낭 패키지는 비엣젯 항공, 이스타 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티웨이 항공을 이용하며 7,8월 여름휴가 기간을 포함해 11월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게다가 인천은 물론 대구, 부산에서 모두 출발이 가능해 여행에 편리함을 더했다.

    한편 웹투어가 제시한 다낭+호이안+빈펄랜드 3박 5일 패키지여행상품은 오는 6월 15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금요일에서 16일 토요일로 넘어가는 자정 12시 30분, 17일 일요일 밤 11시 30분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취재협조=웹투어

    추천기사

    노컷뉴스 채널구독 이벤트 홍보배너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