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제주도 여행, 조금이라도 더 싸게 가려면?

    오디오뉴스NOVO도움말

    국내는 물론 세계 유수의 휴양지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제주는 커플 여행지로도 그리고 가족 여행지로도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온라인 전문 여행사인 웹투어가 제주여행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기 숙소부터 운전 걱정 없이 떠날 수 있는 2박 3일 패키지,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자유롭게 골라 떠나는 자유여행, 지방 출발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특가로 공개되는 숙소를 모은 웹투어의 '어드벤쳐 빅 딜' 이벤트. 호텔 리스트는 매주 달라진다. (사진=웹투어 제공)
    ◇ 일주일 간 6개 호텔 특가, 3만 원 대부터 시작

    웹투어가 매주 새로운 숙소를 선정해 단독 특가로 제공하는 어드벤쳐 빅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주는 함덕 서우봉 해변에 자리한 유탑유블레스 호텔, 전 객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호텔 섬오름, 단독 빌라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캠퍼트리 호텔&리조트, 바다 언덕 위에 자리한 제주 마레보 리조트, 곽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한 제주 마레보비치 호텔, 가성비 갑 비스타케이 호텔 천지연 등 여섯 곳이 선정됐다.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로 조성된 캠퍼트리 호텔&리조트의 수영장. 어른 전용 풀과 아이 전용 풀이 구분돼 있어 더욱 편리하다. (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티켓 혜택

    제주에는 테마파크와 쇼핑, 다이닝, 숙박 등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된 복합 문화 공간이 있다. 최근 문을 연 제주신화월드가 바로 그곳이다.

    로터리 파크, 라바 어드벤처 빌리지, 오스카 뉴월드 등 다양한 테마존과 VR, 롤러코스터 등 흥미로운 놀이기구가 가득한 테마파크에서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의 랜딩리조트, 메리어트리조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나 제주 시내의 하워드존슨호텔, 호텔위드제주가 포함된 특정 자유여행(에어카텔 패키지)상품을 예약하면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의 티켓을 별도 구매하는 경우에는 성산포(우도) 유람선 탑승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단 해상공원 이용료는 별도 현장 결제가 필요하다.

    ◇ 에어텔 예약 시 전기차 54시간 무료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렌터카다.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시원한 바람과 함께 드라이빙 코스를 즐겨보자. 하지만 렌터카는 여행의 필수요소인 만큼 많은 업체와 다양한 구매 경로로 때론 혼란스럽게 느껴질 수 있다.

    만약 렌터카를 이용하기로 결심했다면 이왕이면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전기 렌터카를 선택해 보면 어떨까. 현재 웹투어는 칼(KAL)호텔 2박 이상이 포함된 제주여행만들기를 예약하면 쏘울 또는 아이오닉 전기차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제주 롯데호텔, 하얏트리젠시 제주, 선샤인 호텔, 서귀포 칼호텔이 포함된 특정 자유여행 예약 시에도 해당되며 출발일 6월 이내인 상품에 한정된다. 단 차량 마감 시 예약이 불가할 수 있다.

    ◇ 가족이 함께 떠나면 선물이 가득

    다가오는 여름휴가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하자. 웹투어가 예약 고객 별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명 가족 이용 시 2만 원, 6명 가족 3만 원, 9명 가족 4만 원 등을 할인해주는 3/6/9 가족할인 이벤트와 함께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여행에는 조식 또는 인원 추가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게다가 제주 패키지 상품을 2대가 함께 이용하면 우도땅콩 막걸리(2개입) 또는 말린 감귤 스낵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 풍성한 선물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2대가 제주 자유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성산포 유람선, 마린스테이지, 퍼시픽랜드 공연 입장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단 입장권은 팀당 최대 4매만 가능하다.

    취재협조=웹투어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