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럭셔리 휴양 끝판왕' 몰디브 리조트 BEST 3



여행/레저

    '럭셔리 휴양 끝판왕' 몰디브 리조트 BEST 3

    • 2018-06-11 16:15
    올 여름 휴가지로 몰디브를 선택했지만 어떤 숙소에 머물러야 하는지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몰디브에서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노랑풍선이 몰디브 숙소 세 군데를 추천하니 말이다.

    조용한 휴가를 즐기고자 한다면 이루푸시를 선택해보자. (사진=노랑풍선 제공)

     

    ◇ 이루푸시

    시끌벅적한 휴가보다는 조용한 휴가를 즐기고자 한다면 이루푸시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눈누 아톨에 자리해 조용하면서도 한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워터빌라 거실에는 바다를 바로 감상할 수 있도록 넓은 창으로 연결돼 있으며, 욕조전면이 유리로 돼있어 인도양의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다양한 리조트 특전도 준비돼 있다. 무동력 수상스포츠 장비를 대여할 수 있으며 스파센터 자쿠지와 풀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12세 소아를 동반할 경우에는 키즈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유아 동반 고객에 한해서는 무료로 보모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리조트 내에서는 무료로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라스푸시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 플랜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 센타라 라스푸시

    몰디브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센타라 라스푸시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센타라 라스푸시가 준비한 특전으로는 애프터눈 티 서비스와 와인, 맥주 등을 제공하는 오픈 바 서비스가 있다. 또 무동력 해양스포츠 및 스노클링 장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소프트 드링크 5개, 초콜릿 스낵 2개, 짭쪼름한 스낵 1개, 맥주 2캔 등을 갖춘 미니바가 매일 1회 리필 된다.

    몰디브 열대의 아름다움 속에서 편안함, 안락함, 프라이빗함을 찾는 여행객에게 선택을 받아왔던 하이더웨이. (사진=노랑풍선 제공)

     

    ◇ 하이더웨이

    몰디브 열대의 아름다움 속에서 편안함, 안락함, 프라이빗함을 찾는 여행객들의 첫 번째 선택을 받아왔던 곳이다. 몰디브 최고 프라이빗한 리조트로 176~1,400㎡에 달하는 퍼스트 클래스급 객실과 최고의 서비스는 이미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부분이다.

    리조트에 광활하게 펼쳐진 아름다운 블루 라군과 뛰어난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하우스 리프가 공존하는 리조트로 천혜의 자현환경을 체험 할 수 있는 대표적인 리조트다.

    하이더웨이에서는 랜드 액티비티를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라군 내 워터파크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리조트 스파 마사지 1회와 체크인 시 과일바구니와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취재협조=노랑풍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