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자연이 그려내는 장관이 눈앞에 '장가계'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대자연이 그려내는 장관이 눈앞에 '장가계'

    • 2018-06-11 15:55
    뉴스듣기

    중국 장가계는 대자연이 그려내는 아름다운 풍경을 두 눈에 담을 수 있는 여행지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대자연이 그려내는 아름다운 풍경을 두 눈에 담을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세상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절경을 만날 수 있는 중국 장가계로 떠나보자.

    자유투어가 천하제일의 절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장가계로의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원가계에서는 335m의 높이를 자랑하는 백룡엘리베이터를 타고서 아찔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이번 상품을 이용하면 장가계 핵심 관광지를 완벽하게 둘러볼 수 있다. 케이블카를 이용해 최고의 비경이자 장가계 여행의 메인코스인 천문산과 천문동을 볼 수 있으며, 영화 아바타의 배경이 된 원가계도 관광할 수 있다. 특히 원가계에서는 335m의 높이를 자랑하는 백룡 엘리베이터를 타고 아찔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보봉호에서는 유람선을 타고 멋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황룡동굴에서는 보트를 타고 웅장한 종유석 동굴의 장관을 가까이서 볼 수 있으며, 십리화랑에서는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무릉도원의 모습을 두 눈에 담을 수 있다. 또 댐을 쌓아 만든 인공호수 보봉호에서는 유람선을 타고 약 40분간 신선이 돼 무릉도원을 거니는 듯한 경험도 할 수 있다.

    자유투어 전용 VIP리무진 버스를 이용해 편안하게 여행지로 이동할 수 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편안함도 놓치지 않았다. 전 일정 편안한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여행지를 다닐 때는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자유투어 전용 VIP리무진 버스가 준비된다. 여기에 시원한 발마사지도 즐길 수 있으니 여행의 피로 뿐만 아니라 삶의 고단함도 녹여낼 수 있다.

    입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버섯샤브, 불고기, 무제한 삼겹살, 보쌈정식, 오삼불고기 등 5대 특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돼 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중국 장가계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은 여름"이라면서 "올 여름 중국 장가계로 떠나 여름산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자유투어

    추천기사

    노컷뉴스 채널구독 이벤트 홍보배너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