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일본으로의 가족여행, 단독 벳푸 패키지 어때?

    오디오뉴스NOVO도움말

    우리끼리 프라이빗한 일본 온천여행을 꿈꾼다면 일본스토리의 단독 패키지가 답이다. (사진=일본스토리 제공)
    '일본 여행' 하면 온천여행, 효도관광, 여름휴가, 자유여행 등 수많은 단어들이 떠오른다. 일본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 여행지답게 알려진 대도시 뿐만 아니라 소규모 도시까지도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세상에 없던 일본 여행을 내세우며 여행객들에게 새롭게 다가 선 여행사가 있다. 바로 일본스토리다. 일본스토리는 세상에없는여행의 네 번째 브랜드로 기존 베트남스토리, 라오스스토리, 미국스토리에 이어 건강한 일본여행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여행객들의 뒤통수를 치지 않는다'라는 슬로건답게 일본스토리의 모든 여행은 노 쇼핑, 노 옵션, 노 팁을 기본으로 한다. 자유여행 같은 패키지여행이 콘셉트로 가족끼리 혹은 친구끼리만 단독으로 일본 패키지를 진행하기 때문에 일정 변경과 맛집 식당 변경이 자유롭다.

    벳푸와 함께 일본 최고의 온천 지역으로 손꼽히는 유후인. 아기자기한 상점들이 즐비한 유후인 거리를 자유롭게 둘러보자. (사진=일본스토리 제공)
    엄선된 벳푸(벳부) 지역의 호텔에서 숙박하며 이 또한 여행객의 취향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다. 게다가 와잔호 료칸 등 유명 유후인 료칸과의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인 여행 비용을 보장한다. 여기에 후쿠오카 여행객을 위한 후쿠오카 2박 3일 패키지 등 다양한 경우의 수도 준비돼 있다.

    야생 원숭이 군락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벳푸 타카사키야마 동물원. (사진=일본스토리 제공)
    일본 자유여행 상품도 알차게 준비돼 있다. 일본 오사카 및 도쿄의 대표적인 패스 티켓은 물론 도쿄 디즈니랜드, 스카이라이너 패스,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티켓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일본 특유의 고즈넉한 정취를 만끽해보자.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준다. (사진=일본스토리 제공)
    일본스토리에서 가장 돋보이는 상품 중 하나는 스기노이 호텔이다. 스기노이 호텔은 벳푸 최대 규모의 대표 온천 호텔로 언제나 예약이 꽉 차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아 객실을 확보하기가 녹록치 않은 곳이다. 하지만 일본스토리는 스기노이 호텔과의 직거래를 통한 객실 확보로 여행객들에게 안락하면서도 편안한 객실을 공급하고 있다.

    세상에없는여행의 김정식 대표는 "일본스토리 오픈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무엇보다 가마도 지옥 등 벳푸 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벳푸 단독 패키지상품이 단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올 여름 가까운 이웃나라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일본 패키지여행과 알찬 일일 투어 그리고 오키나와 및 오사카 에어텔 상품이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취재협조=일본스토리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