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마트 폰 사용 바르게…'바른사용 공모전' 개최



부산

    스마트 폰 사용 바르게…'바른사용 공모전' 개최

    부산시,공모전 이달 25일까지

    (사진=자료사진)

     

    부산시와 부산교육청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을 유도하고, 건전한 정보문화 확산을 위해 '스마트폰 바른사용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는 전국의 일반인(대학생) 및 청소년(학생)을 대상으로 영상과 포스터 작품으로 나누어 접수한다.

    내용은 ▲인터넷·스마트폰 바른사용 실천 유도 또는 실천 사례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위험, 폐해를 알릴 수 있는 내용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문제를 학교, 가정, 또는 직장에서 극복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내용 등이며 청소년부와 일반부로 나누어 개인 또는 단체로 접수 가능하다.

    영상부문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30초 이하 영상(타이틀, 메인영상, 크레딧 포함)으로 mp4 형식이며, 포스터 부문은 초1~고3 학생을 대상으로 4절(394x545mm) 규격의 유화, 수채화, 컴퓨터그래픽, 크레파스화 등이다.

    영상(UCC)부분은 일반인(대학생)을 원칙으로 하나 청소년도 공모 가능하다.

    우수 작품에 대해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부산시장상과 함께 소정의 상금도 함께 주어진다.

    공모 접수는 6월 25일까지 부산정보문화센터로 우편(해운대구 센텀동로 41 센텀벤처타운 403호)이나, e-메일( mysu@busanit.or.kr )로 접수하면 된다.

    1인(단체) 1작품 원칙이며 기타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및 부산정보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