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부동산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뉴스듣기

    홍보관 6월 8일 오픈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조감도
    지하철 3호선과 6호선의 환승역인 연신내역 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연신내역 트리플파크'가 6월 8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한다.

    '연신내역 트리플파크'는 은평구청으로부터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취득한 상태다. 지난 6.3 주택법 개정으로 인해 지역주택조합 추진위가 조합원을 모집하려면 관할 시군구청장에게 사업계획서, 토지확보 증빙서류 등을 내고 신고필증을 받아야 한다. 신고필증을 받지 않은 조합은 광고 또는 조합원 모집자체가 불가하다.

    그동안 무분별하게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이 이뤄지면서 각종 부작용이 심심찮게 발생했던 것을 막기 위한 것으로, 신고필증을 받았다는 것은 사업 추진에 그만큼 시간을 아낄 수 있다.

    연신내역 트리플파크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2층, 15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037가구 규모의 대단지이다. 주택형별로는 ▲59㎡A 561가구 ▲59㎡B 84가구 ▲84㎡A 230가구 ▲84㎡B 162가구이다. 소형가구에게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가 주력평형으로 62%를 차지한다.

    연신내역이 도보 1분 거리의 역세권 아파트로 교통, 학군, 생활편의시설 등을 모두 갖춰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은평구 불광동은 최근 10년간 신규 아파트 공급(2011년 588가구.불광롯데캐슬)이 거의 전무했던 지역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연신내역 트리플파크'는 아파트 공동구매라 불리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가 장점이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시세 대비 20%정도 낮은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으로, 서울에서 새 아파트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조합원 가입은 무주택자이거나, 국민주택규모(85㎡) 이하 1주택 소유자까지 가능하다.

    KAIT한국자산신탁이 신탁사로 참여해 자금관리를 맡으며 하나금융투자가 금융자문을 담당해 사업 안정성을 높였다. 건설사는 선정 전으로 대형 건설사와 도급 체결을 진행 중이다.

    '지하철 3.6호선, GTX-A 트리플 역세권'

    '연신내역 트리플파크'는 지하철 3.6호선 환승역인 연신내역이 도보 1분 거리의 역세권 아파트다. 3호선을 통해 종로,시청,광화문 등 중심 업무지구로 이동이 수월하며, 6호선을 통하면 상암 DMC 등으로도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23년 완공 예정인 GTX-A노선이 들어서면 트리플 역세권으로 거듭나게 된다. 파주 운정~일산~서울역~삼성 간 43.6km 구간을 직선으로 잇는 GTX-A노선이 개통하면 연신내역에서 강남 업무지구(삼성역) 까지 10분 대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25개 광역,일반버스가 지나는 노선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여 교통의 메카로 거듭나게 된다.

    교육, 문화, 편의시설 3박자 완비한 '원스톱라이프'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갈현초, 연광초, 연신중, 동명고, 선일중고, 대성중고, 선정중고 등이 단지 가까이 위치해 있어 도보로 등하교 가능한 학세권을 형성한다.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연신내역을 중심으로 로데오거리, 병원, 은행, 음식점, 영화관 등 각종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또한 롯데몰 은평,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 등 대형 쇼핑시설과 카톨릭 은평성모병원(2019년 개원 예정) 등 의료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은평 구민 체육 센터와 은평 구립 도서관 등이 인접해 편리한 문화 생활을 누리기에 용이하다.

    파크형 대단지와 연계된 북한산 조망까지

    쾌적한 자연환경도 자랑이다. 연신내역 트리플파크는 북한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일부 세대에서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다. 북한산 국립공원, 둘레길 및 불광근린공원, 향림근린공원 등도 가까워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또 단지는 주변의 자연환경과 연계해 다양한 조경 공간을 갖춘 '파크형 아파트'로 꾸며진다.

    남향 위주의 4베이 판상형 구조의 차별화된 설계

    단지는 1,037가구 규모의 랜드마크 단지에 맞게 생활 편의를 높여주는 차별화된 설계를 적용했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 채광, 환기 통풍이 우수하다. 전용 59㎡A과 84㎡A에는 4베이-4룸을 적용하는 등 최신설계를 도입해 노후주택 비중이 높은 은평구 일대의 신규 주택에 대한 수요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수영장에 골프연습장까지…복합 커뮤니티

    커뮤니티 센터에는 실내수영장과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G/X클럽 등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족들이 같이 작은 텃밭을 가꿀 수 있는 채소마당, 시원한 분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바닥 분수 등도 들어선다.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주택홍보관은 서울 은평구 불광동 322-1번지에 마련된다.


    *본 기사는 브릭커뮤니케이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