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CBS 3인3색 토크 콘서트 올해도 '성황'



제주

    제주CBS 3인3색 토크 콘서트 올해도 '성황'

    제주CBS, 창립17주년기념…지난24일 제주국제대학교에서 열려

    숭실사이버대학교 기독교상담복지학과 학과장인 이호선 교수의 강연(사진=제주CBS)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중요하다는 빅데이터란 뭘까?”“여행도 이제는 공정여행이라는데 뭐가 공정여행이지?"

    제주CBS가 마련한 3인3색 토크콘서트가 도내 청년들에게 이런 질문을 던지며 마무리됐다. 질문을 통해 스스로 답을 해 보고 전문가의 다양한 경험을 경청하는 시간.

    제주CBS(본부장 최종우)는 창립 17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오후 1시 제주국제대학교에서 다음세대를 위한 평화인권강좌 ‘3인 3색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3명의 각분야 전문가가 출연했다.

    다음소프트 최재원 이사의 강연 ‘빅데이터로 보는 미래기술’ (사진=제주CBS)

     

    우선 심리상담전문가이자 숭실사이버대학교 기독교상담복지학과 학과장인 이호선 교수의 ‘낙방세상속 자존감 상승 3기술’이라는 주제 강연을 했다.

    또 다음소프트 최재원 이사의 ‘빅데이터로 보는 미래기술’, 그리고 공정여행자이자 가수인 솔가의 ‘삶이 된 여행, 여행이 된 노래’라는 제목으로 강의가 이뤄졌다.

    토크콘서트에 함께한 청년들은 인생의 멘토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잠시나마 인생의 가치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는 자리였다는 소감을 전했다.
    공정여행자이자 가수인 솔가의 3인3색 강연 ‘삶이 된 여행, 여행이 된 노래' (사진=제주CBS)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