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코바코, 2018년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사업 추가모집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부산

    코바코, 2018년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사업 추가모집

    광고소재 제작비 TV 5천만원, 라디오 350만원 지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2018년도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추가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5월 25일 부터 6월 7일 까지이다.

    본 사업은 올해 4년차로 대기업에 비해 마케팅 역량이 열악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방송광고를 하고 싶으나 높은 소재 제작비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자 2015년부터 추진되어 왔다.

    지원자격은 벤처, 이노비즈, 메인비즈 등 관련 인증을 획득한 중소기업으로, 신청일 기준 1년 이내에 지상파나 종합편성채널에 방송광고 거래실적이 없어야 하며, 방송광고가 가능한 제품이나 브랜드이어야 한다.

    방송광고 기획에서 집행까지 전문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

    모집분야는 TV, 라디오 2개 부문으로 TV는 5,000만원 한도 내에서 제작비의 50%, 라디오는 350만원 한도 내에서 제작비의 70%를 지원해 준다. 본 사업의 지원대상으로 선정되면 공사와 협약 체결 후 방송광고의 기본 교육, 방송광고 기획부터 집행에 이르는 전문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바코 중소기업 홈페이지(http://www.kobaco.co.kr/smad)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공고문을 확인하고 전용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문의는 코바코 중소기업정책팀으로 하면 된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