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초호화 럭셔리 리조트 ‘몰디브 이루 벨리’ 2018년 10월 오픈 예정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초호화 럭셔리 리조트 ‘몰디브 이루 벨리’ 2018년 10월 오픈 예정

    • 2018-05-18 11:25
    뉴스듣기

    독립적인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몰디브 '이루 벨리' 리조트.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오는 10월, 신혼여행의 성지 몰디브에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어 리조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루 벨리(Iru Veli)'가 바로 그것. 환상적인 라군과 프라이빗 비치 그리고 전 객실에 구비된 개인 풀장까지 휴양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루 벨리의 특이한 점은 리조트가 자리한 본섬 옆에 작은 섬이 하나 더 있다는 것이다. 작은 섬에 리조트 스태프가 거주하는 공간을 별도로 만들어 실제 투숙객이 생활하는 본섬은 오롯이 리조트 본연의 공간으로만 이용된다.

    객실 내부는 따뜻한 우드 톤에 비비드한 색감을 더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객실은 트로피컬 무드에 독특한 현대식 장식을 더해 완성한 비치빌라부터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워터 빌라 그리고 극강의 우아함을 자랑하는 스위트까지 크게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비치 스위트는 별도의 거실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기본 2인에 추가 2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5개의 레스토랑과 바는 엄선된 식재료로 만든 세계적 수준의 미식을 제공한다. 품격 있는 코스요리부터 야외 해변에서 즐기는 로맨틱 다이닝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스파 숍,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등 기본적인 부대시설은 물론 환상적인 몰디브의 수중 환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까지 무엇 하나 놓칠 것이 없다.

    뿐만 아니라 익스커션 4개, 매일 스파를 즐길 수 있게 제공되는 $100의 스파 크레디트,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으로 보다 호화롭게 그리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 카페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