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 세계 호텔, 파격 특가로 즐겨라… ‘환상의 호텔쇼’ 펼쳐



여행/레저

    전 세계 호텔, 파격 특가로 즐겨라… ‘환상의 호텔쇼’ 펼쳐

    • 2018-05-18 10:40
    온라인투어가 다음달 17일까지 전 세계 호텔을 파격 특가로 선보이는 ‘트래블 쇼 - 환상의 호텔쇼’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전 세계 호텔을 파격 특가로 선보이는 '트래블 쇼 - 환상의 호텔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6월17일까지 진행되는 '환상의 호텔쇼'에서는 전 세계 모든 도시 호텔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실시간 해외 호텔 페이지에서 원하는 도시 및 호텔을 검색 한 후 객실명에 '환상의 쇼 특가' 라는 아이콘이 붙은 특가를 예약하면 된다. 해당 특가는 '환상의 호텔쇼' 기간에만 적용되는 할인 요금이다.

    온라인투어 해외 호텔 결제 시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최대 11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카드 즉시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은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환상의 호텔쇼'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해당 기간에 호텔을 예약한다면 보다 알뜰하게 여행 준비가 가능하다.

    해외 호텔뿐 아니라 국내 호텔도 '주말 특가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국내 유명 리조트를 특가로 판매하며 해당 특가는 주말 한정 진행된다. 특가가 제공되는 리조트는 매주 변경되며 '주말 특가쇼'는 6월1일까지만 진행된다. '주말 특가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국내 호텔 페이지에서 매주 금요일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호텔 관계자는 "여행을 준비할 때 항공권 다음으로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항목이 호텔"이라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한다면 여행을 보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