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중학교서 교사가 몰던 승용차 학생 덮쳐…5명 부상(종합)



청주

    중학교서 교사가 몰던 승용차 학생 덮쳐…5명 부상(종합)

    (사진=장나래 기자)

     

    충북 청주의 한 중학교에서 등교하던 학생 4명이 교사가 몰던 승용차에 치여 크고 작은 부상을 입는 사고가 발했다.

    17일 청주청원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20분쯤 청주시 청원구의 한 중학교에서 교사 A(49, 여)씨가 몰던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등교하던 B(14)군 등 4명을 덮쳤다.

    이 사고로 B군 등 학생 4명과 A씨가 크고 작은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특히 B군은 사고 당시 차량 아래 깔려 인근에 있던 교사 등 10여 명의 도움을 받아 가까스로 구조됐지만 중상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등굣길 사고를 목격한 학생 30여 명이 불안감 등을 호소해 병원 치료를 받고 있으며 건강증진센터 상담사가 학교를 찾아 상담프로그램 등도 진행하고 있다.

    목격자인 C(14)양은 "우리 반 학생들이 많이 다쳐 크게 놀랐다"며 "주변 시민들이 차량을 들어 친구를 구조했다"고 말했다.

    학교 관계자도 "교문에서 등교 맞이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윙하는 소리와 함께 차량이 펜스를 넘어 인도로 돌진했다"며 "시민들과 함께 깔린 학생부터 먼저 구조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경찰은 현장 주변에서 CCTV와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하고 차량 점검을 벌이는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