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한국오리협회 광주·전남도지회, 지회장 이·취임식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사회 일반

    (사)한국오리협회 광주·전남도지회, 지회장 이·취임식

    뉴스듣기

    오리 농가 발전·화합을 위해 노력 할 것

    (사진 = 한국오리협회 제공)

    (사)한국오리협회(김만섭 회장) 광주·전남도지회(전영옥 지회장)는 17일 전남 영암군 영암 축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마광하 지회장 이임식 및 전영옥 신임 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전남도청 배윤환 축산정책과장, 김상현 동물방역과장, 나주시청 행남열 축산과장, 영암군청 박상용 산림축산과장, 전남 농업인 연합회 김안석 회장 외 농업인 단체 대표, 전남 축산단체 연합회 김양길 회장 외 각 축산단체장이 참석했다.

    특히, (사)한국오리협회 김만섭 회장과 홍경표 충북지회장 등 각 지회장이 참석했고 다솔 문순금 대표를 비롯한 각 오리계열사 대표와 광주·전남도지회 오리사육 농가 등 100여 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전임 지회장으로 공로패를 전달받은 마광하 전 지회장은 이임사에서"이 자리에 계신 분들이 많은 도움을 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다"며"신임 지회장께도 많은 격려의 힘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7대 광주·전남도지회장으로 취임한 전영옥 신임 지회장은"오리협회 광주·전남도지회 발전에 힘써주신 전임 지회장님, 지자체, 축협관계자와 오리계열사 및 사육농가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오리산업 발전이라는 대승적 목표를 향해 함께 화합하고 상호 존중과 배려의 정신으로 지회장이 먼저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