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이와 함께 즐기는 가족여행지 '괌&사이판'



여행/레저

    아이와 함께 즐기는 가족여행지 '괌&사이판'

    • 2018-05-16 15:45
    천혜의 자연환경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자랑하는 괌. (사진=웹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투명하고 푸른 바다, 눈부신 백사장, 따뜻한 햇살이 부서지는 남태평양의 보석인 괌과 사이판은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 액티비티, 쇼핑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다.

    여기에 비행시간이 약 4시간 정도로 적당한 편이며 물놀이하기 좋은 얕고 잔잔한 해수욕장이 있어 어린 자녀와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괌이나 사이판으로 떠나보면 어떨까.

    괌 필수 액티비티 '돌핀 크루즈'. 귀엽고 활기가 넘치는 돌고래들의 환상적인 점핑 장면을 볼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 괌

    괌은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라 명품부터 생필품까지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어 재방문율이 높은 곳이기도 하다. 유아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2월까지는 쇼핑 페스티벌이 열려 명품 브랜드를 비롯한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쇼핑할 수도 있다.

    괌 남부 지역에는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명소가 많아 하루 일정을 잡고 드라이브하는 것을 추천한다. 곳곳에 맑고 푸른 해수욕장이 있어 그저 마음에 드는 해변을 찾아 휴식을 취하기만 하면 된다. 특히 자연이 만들어낸 천연 수영장 이나라한은 괌 남부 최고의 명소다.

    뿐만 아니라 돌핀 와칭과 스노클링, 원주민 문화와 역사 체험, 신나는 나이트 라이프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넘쳐 취향대로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괌 최대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넓은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도 보유하고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추천 리조트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다. 가성비 좋은 호텔로 손꼽히는 곳으로 리조트 내에 대규모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다. 가까운 거리에 알팟섬과 괌 프리미엄 아울렛이 위치해 있어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에도 적절하다.

    객실은 총 430개로 전 객실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괌의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사이판의 푸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마나가하 섬. 스노클링 포인트로도 유명하다. (사진=웹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 사이판

    사이판은 괌과 비슷한 비행시간이지만 괌보다는 좀 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보존된 조용한 휴양지다. 스노클링 포인트로 유명한 마나가하 섬은 맑고 푸른 산호초 섬으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가능해 사이판 여행에서 꼭 들러야 할 핵심 명소다.

    사이판에는 버드 아일랜드를 비롯 만세절벽, 다이빙 명소인 수중동굴 그로토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남태평양의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만세절벽은 전쟁의 기억과 역사가 담긴 곳이다. 일본군이 전쟁에서 지고 퇴항하면서 천황폐하 만세를 외치며 뛰어내렸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온다.

    사이판의 가장 끝자락에 위치한 마리아나 리조트. 끝없이 펼쳐진 남태평양 바다를 바라보며 진정한 휴식을 맛볼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확대이미지

     

    사이판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마리아나 리조트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한적하게 태평양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매력적인 리조트다.

    74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신관 리프 사이드는 전 객실 오션뷰로 설계돼 있어, 푸른 바다와 하얀 바다 너머 아득한 수평선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4인을 기준으로 설계된 넓은 객실과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여유롭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마리아나 리조트의 자랑은 무엇보다도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센터 하우스의 메인 풀이나 미끄럼틀을 갖춘 어린이용 슬라이더 풀, 연습용 다이빙 풀, 스파 풀까지 다양한 종류의 수영장이 마련돼 있다.

    괌과 사이판. 각기 다른 매력으로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웹투어가 운영하는 괌&사이판 전문 몰을 참고하자. 현지 여행정보부터 리조트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PC나 모바일로 편리하게 비교하며 구매가 가능하다.

    취재협조=웹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