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단체휴가지 고민이라면 '말레이시아 체러팅비치' 어때요?



여행/레저

    [영상] 단체휴가지 고민이라면 '말레이시아 체러팅비치' 어때요?

    • 2018-05-15 16:50


    친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언제 어디로 떠나든 항상 즐겁다. 하지만 수십 명이 함께하는 단체휴가를 떠나기 전에는 준비할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클럽메드가 단체 휴가를 앞두고 어디를 갈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미팅 앤 이벤트(Meetings&Events)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미팅 앤 이벤트'는 여러 명이 떠나는 단체 휴가를 보다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40여 년간 단체 휴가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클럽메드의 노하우를 통해 각 그룹에 맞는 가장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열대우림과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에코 리조트 말레이시아 체러팅비치.(사진=클럽메드 제공) 확대이미지

     

    미팅 앤 이벤트 서비스는 열대정글과 바다를 끼고 있는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다.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는 다양한 팀 빌딩 프로그램과 외부 관광 일정, 목적에 따라 세팅 가능한 컨퍼런스 시설이 마련돼 있어 자유롭고 프라이빗한 단체 이벤트를 만족스럽게 구현해 낼 수 있다.

    자연 속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말레이시아 체러팅비치.(사진=클럽메드 제공) 확대이미지

     

    또한 청정 자연이 잘 보존된 에코 리조트로 80헥타르에 이르는 광활한 열대의 정글과 4km의 아름다운 프라이빗 비치에서 모험 가득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트리탑 챌린지 로프 코스, 정글 워크, 반딧불 관찰 투어, 거북이 방생 프로그램 등 말레이시아의 지리적 특색을 반영한 이색 액티비티와 별도의 일정을 기획하는 번거로움 없이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만의 스포츠 액티비티는 팀워크 향상은 물론 단체 일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체러팅 만의 이색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확대이미지

     

    해변을 바라보며 즐기는 요가와 명상, 3종류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요리 및 주류 서비스, 매일 밤 다른 테마로 펼쳐지는 G.O들의 공연과 신나는 파티도 놓쳐서는 안 될 즐길거리다.

    그룹별 프라이빗한 칵테일 파티를 즐겨보자. (사진=클럽메드 제공) 확대이미지

     

    한편 클럽메드가 말레이시아 항공을 이용하는 4박 5일 일정으로 말레이시아의 클럽메드 체러팅비치로 떠나는 단체 고객을 위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27일 출발하는 25~30명의 단체 고객과 9월 7일 출발하는 15~20명의 단체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특별 서비스로 각 그룹별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 1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취재협조=클럽메드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