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국진-강수지 '불청'서 눈물의 결혼식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방송

    김국진-강수지 '불청'서 눈물의 결혼식

    뉴스듣기

    (사진=SBS 제공)
    김국진·강수지 커플이 23일 결혼을 앞두고 자신들을 이어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깜짝 결혼식을 올렸다.

    15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멤버들이 김국진, 강수지에게 결혼식을 선물하기 위해 2개 조로 나눠 비밀 작전을 펼치는 과정이 그려진다.

    마당에서 양수경이 이바지 음식과 결혼식 소품을 준비하는 동안 나머지 멤버들은 김국진, 강수지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방안에서 공기놀이를 하며 시간을 벌었다. 양수경의 부름에 밖으로 나온 김국진, 강수지는 멤버들이 준비한 선물에 놀랐다.

    제작진은 "전혀 눈치채지 못한 강수지는 '누구 회갑이냐'고 되물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며 "'우리끼리 잔치하자'는 양수경의 말에 강수지는 눈물을 보였고, 이를 지켜본 멤버들도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멤버들의 깜짝 선물에 강수지는 "고맙다. 그리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지난 1992년 방송에서 처음 만난 김국진과 강수지는 20여 년이 흐른 2015년 2월 '불타는 청춘'에 합류하면서 해후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오는 23일 결혼하는데, 예식 없이 가족끼리 모여 식사하는 것으로 일정을 잡았다.

    추천기사

    노컷뉴스 채널구독 이벤트 홍보배너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