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직접 발품 팔아 추천하는 괌 리조트 BEST 5



여행/레저

    직접 발품 팔아 추천하는 괌 리조트 BEST 5

    • 2018-05-15 12:00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확대이미지

     

    1년 365일 따뜻한 바람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여행객들의 방문을 반겨주는 괌.

    비행시간이 짧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으며 스쿠버다이빙과 카약,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이다. 여기에 관광은 물론 쇼핑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어 연인과 친구는 물론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행객들 사이에서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로 평가 받는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괌 여행의 시작은 숙소로 시작해 숙소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이다.

    괌으로 여행을 고민하고 있을 이들을 위해 스테이앤모어 담당자가 직접 다녀와 보고 선정한 호텔을 추천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확대이미지

     

    특히 처음 괌으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라면 넘쳐나는 정보의 바다에서 어떤 정보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깊어진다. 물론 여러 번 괌을 다녀온 여행객이라도 숙소를 선택하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그만큼 가격부터 시설, 위치 등 고려해야 할 항목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다.

    괌 여행 중 어떤 리조트에 머물러야 하나 고민하고 있을 이들을 위해 스테이앤모어가 해법을 제시했다. 이민정 스테이앤모어 매니저가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신중에 신중을 기해 괌 리조트를 엄선하니 만족도 높은 괌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추천 괌 리조트 BEST 5를 주목하자.

    괌 두짓타니 호텔은 고급시설과 완벽한 서비스가 인상적인 곳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확대이미지

     

    ◇ 고급시설·완벽한 서비스 '괌 두짓타니 호텔'

    괌 두짓타니 호텔이 깔끔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은 물론 투숙객들을 위한 특급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괌 두짓타니 호텔은 오션 프론트 리조트로 깔끔하고 고급스런 객실에서 시시각각 아름답게 변하는 에메랄드 빛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또한 수심이 다양한 풀장을 갖추고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만족스러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바다와 바로 연결돼 있어 보다 쉽게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예약제로 운영되는 카바나는 투숙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괌 롯데 호텔은 가족여행에 최적화돼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확대이미지

     

    ◇ 가족여행에 최적화 '괌 롯데 호텔'

    괌 리조트 중 가족여행에 가장 적합한 호텔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괌 롯데 호텔이라 답할 수 있다.

    한국 호텔인 만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음식이 제공돼 먹거리에 대한 염려를 덜 수 있으며 키즈클럽 또한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괌 롯데 호텔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인피니티 풀로 아름답게 펼쳐진 하늘과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이 멋진 풀장 덕분에 롯데 호텔을 재방문하는 투수객들이 많다는 것이 스테이앤모어 측의 설명이다.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진 넓은 객실에는 고급스럽고 포근한 침구들이 갖춰져 있어 관광과 쇼핑을 즐기고 돌아온 투숙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특히 2개의 룸과 거실, 주방으로 구성된 패밀리 스위트 객실은 가족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괌 아웃리거 호텔은 맛집·쇼핑·숙박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확대이미지

     

    ◇ 맛집·쇼핑·숙박을 한 곳에서 '괌 아웃리거 호텔'

    괌 호텔 중 가성비 좋은 호텔로 손꼽히는 '괌 아웃리거 호텔'은 괌 투몬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에그앤띵스, 비치인쉬림프 등 맛집과 거리가 가까워 도보로 이동해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위치적 장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또 ABC마트, T 갤러리아, JP 슈퍼스토어, DFS 갤러리아 등과도 가까워 쇼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위치적 장점과 함께 시설 또한 깔끔하고 기본 구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전 객실이 오션뷰로 꾸며져 있어 멋진 풍광을 감상할 있으며 특히 호텔의 풀장은 투몬비치와 바로 연결돼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다.

    괌 플라자 호텔은 위치와 가성비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곳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확대이미지

     

    ◇ 위치도 가성비도 최고 '괌 플라자 호텔'

    위치와 가성비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다면 투몬 시내 중심에 위치한 괌 플라자 호텔을 고려해보자. 호텔 내에는 24시간 맥도날드와 편의점을 포함한 다양한 쇼핑매장들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객실에서 바로 내려만 가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호텔 중앙에 자리한 풀장에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수심이 얕은 키즈 풀이 마련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객실은 차분한 톤의 인테리어와 푹신한 침구는 물론 괌의 시내와 바다를 여유롭게 바라볼 수 있는 쇼파와 투숙객들의 짐을 정리해 놓을 수 있는 테이블 등 여행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어 불편함 없이 머물 수 있다.

    괌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에서는 전 객실 오션뷰로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확대이미지

     

    ◇ 전 객실 오션뷰로 즐기는 '괌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

    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괌에 자리한 호텔 중 가장 인기있는 호텔 중 하나다.

    3개의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객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리조트다. 또한 조경이 잘 가꿔져 있어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덤이다.

    모던하게 꾸며진 객실은 넓은 크기를 자랑하며 모든 객실이 오션뷰로 구성돼 굳이 해변까지 내려가지 않더라도 발코니에서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