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예약 필수! 뜨는 하와이 맛집



여행/레저

    예약 필수! 뜨는 하와이 맛집

    • 2018-05-15 11:20

    맛과 분위기 모두 다 잡은 하와이의 뉴 레스토랑

    하와이를 찾은 신혼부부들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식사다. 인생에 단 한 번뿐인 특별한 여행인만큼 분위기도 좋고 맛도 훌륭한 레스토랑을 리스트업 하는 것이 신혼여행의 승패를 좌우하게 된다. 여행 전 미리 부부의 취향을 저격하는 레스토랑을 알아두고 예약한다면 훨씬 만족도가 높은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자카야 우오상의 외관. 겉으로는 조용해 보이지만 문을 열고 들어서면 레스토랑 가득 사람들이 식사를 즐기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최근 하와이에는 오픈하자마자 입소문을 타고 급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맛집이 있다. 이자카야 우오상(Izakaya Uosan)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식 레스토랑 노부의 수석 셰프인 요시노부 미사와가 창업한 이자카야로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각 메뉴마다 메인 식재료가 가지고 있는 개성을 잘 살린 레시피로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우오상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하와이 생선인 모이. 부드러운 속살이 일품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우오상은 물고기 세 마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모이(Moi)'라는 하와이 생선요리가 단연 최고로 꼽힌다. 그릴에 적당히 구운 요리로 보기에는 특별할 것이 없어 보이지만 한 번 맛보면 자꾸만 생각나게 하는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크랩과 모차렐라 치즈가 잘 어우러진 크로켓도 우오상에서 필수로 주문해야 하는 인기 메뉴다.

    우오상에서 인원 수대로 꼭 주문한다는 크로켓.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와이키키에 새롭게 오픈한 모리모토 아시아 와이키키(Morimoto Asia Waikiki) 역시 최근 뜨는 레스토랑 중 한 곳이다. 세련된 리노베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알로힐라니 리조트(Alohilani Resort)에 오픈한 레스토랑으로 와이키키 해변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