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도 여행준비가 이렇게 간단하다고?



여행/레저

    제주도 여행준비가 이렇게 간단하다고?

    • 2018-04-26 16:10
    국내 앱 '땡처리제주여행'을 이용해 편리하게 제주여행 다녀오자.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1년 내내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 제주도. 비수기와 성수기가 없다고 하지만 아무래도 여행객이 조금 더 붐비는 계절은 바로 봄이다.

    예쁜 색깔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는 꽃과 외국 같은 풍경 여기에 따뜻한 봄바람까지 더해진다면 이보다 가성비가 좋은 여행지가 또 있을까.

    땡처리닷컴이 제주도 여행을 더욱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는 국내 앱 '땡처리제주여행'을 선보인다.

    항공권부터 호텔, 렌터카, 입장권까지 제주도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여행 준비가 더욱 간편해진다.

    항공의 경우 추가과금 없이 항공사의 가장 싼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으며 국내 취항하는 7개 항공사의 모든 요금을 한눈에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호텔 또한 제주도, 부산, 강릉, 서울 등 국내 모든 도시의 호텔 가격을 비교할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호텔 또한 한 번에 검색이 가능하다.

    제주여행의 필수요소 중 하나는 바로 렌터카. 대중교통이 불편해 차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기 때문이다.

    '땡처리제주여행' 어플을 이용해 원하는 조건을 설정 후 검색하면 제주도 렌터카의 요금을 실시간 확인 할 수 있으며 예약 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제주도 패스 및 입장권까지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 더 이상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데 많은 시간을 쏟지 않아도 된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