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몰디브 리조트 순위, 1위 리조트 '아야다'



여행/레저

    몰디브 리조트 순위, 1위 리조트 '아야다'

    • 2018-04-13 11:56
    신혼여행의 성지로 일컬어지는 몰디브는 로맨틱 신혼여행을 위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는 곳이다. 에메랄드빛 바다, 화려한 수중 환경, 울창한 열대 정원 등 몰디브의 매력은 다양하지만, 무엇보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부대시설, 친절한 서비스를 갖춘 리조트를 인기의 이유로 들 수 있다.

    몰디브에 자리한 대부분의 허니문리조트들이 물 위에 뜬 워터빌라를 보유하고 있지만, 워터빌라를 보유했다고 해서 몰디브 허니문의 로망이 모두 실현되는 것은 아니다. 리조트가 자리한 섬의 주변 환경, 객실 컨디션, 레스토랑의 음식 수준, 특화된 엔터테인먼트 등 몰디브 신혼여행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체크해 봐야 한다.

    투명한 라군과 산호바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아야다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에서 두 번째로 큰 산호 섬 가프달루 아톨에 자리한 아야다 리조트는 이 모든 체크리스트를 만족시키는 대표적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전 객실에 프라이빗 풀과 월풀 욕조, 널찍한 선데크 등을 갖추고 있으며, 널찍한 침실과 공중 해먹 등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아야다 리조트의 워터빌라. 전 객실에 프라이빗 풀과 선 라운지, 월풀 욕조를 갖추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여섯 개의 레스토랑에서는 극동 아시아 요리부터 동남아 요리, 중동요리, 유럽요리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신선한 현지 식재료를 이용한 그릴 요리도 주문할 수 있다.

    아야다 리조트는 여섯 개의 레스토랑, 스파, 액티비티 센터, 피트니스클럽 이 외에도 요일 별로 달라지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자랑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데일리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아야다 리조트의 데일리 액티비티는 요일 별로 매일 색다르게 진행된다. 칵테일파티, DJ 디스코 파티, 카니발, 풀장에서 즐기는 영화 감상, 카지노 등 취향과 일정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요일별 테마 뷔페, 버틀러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무동력 해양 스포츠 무료 체험, 스노클링 장비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련된 객실 시설과 체계적인 서비스, 다채로운 부대시설과 엔터테인먼트를 자랑하는 아야다리조트는 최근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몰디브 리조트 1위에 올랐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한편 아야다 리조트는 최근 트립어드바이저가 발표한 베스트 호텔 몰디브 224선 중 1위에 선정됐다. 세계 최대의 온라인 여행 정보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는 매해 고객들의 평가 점수를 통해 리조트의 순위를 선정한다. 해마다 상위 5위 안에 랭크되어 온 아야다 리조트는 올해 고객 평가점수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올렸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