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흥국 "월드컵 시즌 성추행? 사실무근"



연예가 화제

    김흥국 "월드컵 시즌 성추행? 사실무근"

    김흥국(자료사진/윤창원 기자)

     

    "나를 무너뜨리려는 음해다"

    가수 김흥국이 추가적인 성추행 의혹이 제기되자 "사실무근"이라며 반박했다.

    김흥국은 4일 공식 입장을 내고 자신을 '김흥국과 30년 이상 함께한 지인'이라고 밝힌 A씨의 폭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A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흥국이 과거 여러 모임에서 술을 마시는 분위기를 조성해 여성을 취하게 한 뒤 성추행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2002년과 2006년 월드컵 시즌 당시 김흥국이 이 같은 수법으로 성추행을 저질렀으며, 2012년에는 카페 아르바이트생을 성추행한 일도 있었다고 언급했다.

    입장문에서 김흥국은 A씨의 주장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A씨가 누구인지 짐작이 간다. 개인의 이해관계와 감정에서 나를 무너뜨리려는 음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정도로 위험한 주장을 하려면 본인 신분을 밝히길 바란다.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2002년, 2006년 월드컵 때 항상 응원팀과 함께 다녔고, 전혀 그런 일이 일어난 적이 없다"며 "혹시나 해서 응원팀에 확인해본결과 다들 그런 일이 없었다며 황당해했다"며 의혹을 부인했다.

    2012년 카페 아르바이트생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당시 그 지인이 운영하는 카페가 장사가 잘 안 돼 많이 도와주려 애썼다. 그런 상황에서 아르바이트생을 어떻게 했다는 주장이 나올수가 없다"며 억울함을 표했다.

    김흥국은 이미 성추문에 휘말려 있는 상태다. 앞서 30대 여성 B씨는 한 종편채널 뉴스 프로그램에 출연해 "2016년 김흥국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B씨는 김흥국을 강간 및 준강간, 출판물 등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서울동부지검에 고소했고, 김흥국은 "성폭행과 성추행은 없었다. 성관계도 없었다"고 반박하며 B씨를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맞고소했다.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는 김흥국은 "최근 본의 아니게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고 당혹스럽다"며 "하루빨리 모든 조사를 통해 진실이 밝혀지길 바란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