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윤택 고발' 김수희 대표가 곽도원 논란에 답하다



연예가 화제

    '이윤택 고발' 김수희 대표가 곽도원 논란에 답하다

    "녹취본 반가워…4명 빼라는 소속사 대표 주장은 기이해"

    배우 곽도원. (사진=NEW 제공)

     

    이윤택 연출가 성추행 의혹을 최초로 실명 고발했던 김수희 극단 미인 대표가 '이윤택 고소인 4명이 금품 요구했다'는 곽도원 소속사 대표 임사라 변호사의 주장에 입장을 밝혔다.

    김수희 대표는 26일 자신의 SNS에 "녹취본 반갑다. 순진하게 선배 만나러 나갔다가 당한 봉변이라 제대로 된 녹취도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편집하시면 변호사님 의혹 제기에 흠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전문으로 부탁드린다. 그런데 저희에게 보내신다는 것도 이상하고 4명을 빼라 주장하시는 부분도 기이하다"고 꼬집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내가 배우를 보호하는 대표라면 이 4명 바로 고소이고, 미투를 흐리는 부류를 걱정하는 성폭력 전문 변호사였다해도 고소다. 아무튼 보내고 싶다하니 고마울 따름"이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임사라 변호사는 SNS를 통해 이윤택 연출가 고소인단 중 4명에게 금품 요구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녹취파일과 문자 내역을 이윤택 고소인 변호인단에게 전달할 것임을 알렸다.

    이에 변호인단 측은 "사실 무근"이라며 선을 그었고, 당시 자리에 있었던 고소인 중 한 명 또한 "술에 취해 곽도원이 임사라 변호사를 대동하고 나타나 만나자마자 '펀딩' 이야기부터 꺼내 불쾌했다. 곽도원이 술에 취해 돈을 주겠다고 했지만 선배 돈은 안 받겠다고 거절했었다"고 반박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