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주항공-제주대 '제주항공 아카데미' 개설



기타

    제주항공-제주대 '제주항공 아카데미' 개설

    수료자 제주항공 공개채용때 서류전형 면제 특전…수강료 전액 무료

    (사진=자료사진)

     

    제주항공이 제주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항공분야 인재양성 등 도내 청년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제주항공은 제주대학교 링크사업단과 함께 오는 4월13일부터 7월말까지 매주 금요일 제주대학교에서 '제주항공아카데미'를 개설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아카데미'는 제주항공의 임원, 팀장 등이 직접 강사로 나서 운송, 객실, 마케팅, 영업, 운항관리, 정비, 재무, 인사 등 전 분야를 총망라하는 항공분야 전문교육이 이뤄진다.

    교육은 하루 4시간씩 15주차 동안 총 60시간을 이수해야 한다.

    제주항공아카데미 제1기는 제주대학교 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25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4월6일까지 제주대학교 링크사업단을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ashly26@naver.com)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제주대학교 홈페이지와 제주대학교 링크사업단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지원자는 항공사 취업 등 지원동기 등을 묻는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수강료는 전액무료이며, 수료자는 제주항공 대표이사와 제주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준다. 또한 제주항공 공개채용 지원시 어학 등 일부 필수요건만 갖추면 서류합격의 특전을 부여한다.

    특히 수료자 가운데 성적우수자는 제주항공에서 3개월간의 유급 인턴직원으로 채용해 실무기회를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올해 제주대학교와 제1기를 운용해보고 내년부터는 제주도내 모든 대학으로 범위를 확대해서 수강생을 모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