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양한 프로모션…저렴하게 즐기는 방콕 호텔 Best 3



여행/레저

    다양한 프로모션…저렴하게 즐기는 방콕 호텔 Best 3

    스테이앤모어가 준비한 프로모션을 이용해 저렴하게 방콕호텔을 이용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은 관광이면 관광 휴양이면 휴양 어느 것 하나 아쉬움이 없는 여행지다. 그러다보니 아시아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필수코스와도 같은 여행지이자 세계인들에게는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대표 여행지로 손꼽힌다.

    누구보다 알차고 저렴하게 방콕 호텔을 이용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스테이앤모어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방콕 호텔을 엄선해 소개하니 말이다. 어쩌면 지금 글을 읽고 있는 이 순간이 방콕으로 떠나기엔 최적의 기회일지도 모른다.

    아난타라 시암에서는 자연에 있는 듯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아난타라 시암

    도심 속에서도 자연에 있는 듯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머물고 싶다면 시암에 위치한 '아난타라 시암'을 눈여겨보자. 호텔 곳곳이 연못과 조경 등을 이용해 아름다운 정원처럼 꾸며져 있어 도심 속에 있다는 사실을 잊게 만든다. 또한 예술작품들도 마주할 수 있어 흡사 갤러리와 와 있는 듯한 착각마저 불러 일으킨다.

    52m² 크기의 별채로 야외 수영장과 테라스 옆에 위치한 가든 테라스 객실은 30일까지 베네핏 및 특가를 제공 중이다. 또 패밀리 오퍼와 스페셜 썸머 프로모션은 10월 투숙객까지 이용 가능하다.

    콘래드에서는 만족도 높은 방콕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콘래드

    시암과 아속, 사톤 등 핫한 지역의 중간쯤에 위치한 콘래드는 올 시즌즈 플레이스 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다. BTS 역에서 5분정도 거리이며 10분 간격으로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뛰어난 위치 그리고 잘 알려진 서비스까지 더해지니 만족스러운 방콕 여행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기 없는 곳이다.

    4월 투숙객을 대상으로 패밀리 오퍼 특가, 조식포함 특가, 룸온니 특가 등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여행 컨셉에 맞춰 할인된 가격으로 여행을 즐겨보자.

    이스틴 그랜드 사톤에서는 인생샷을 남기기에 좋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이스틴 그랜드 사톤

    짜오프라야 강변에서 근접한 곳에 위치한 이스틴 그랜드 사톤은 BTS역과 바로 연결 돼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호텔 고층에서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수영장은 아찔한 방콕 도심의 전망을 즐기기에 가장 완벽한 장소다. 많은 관광객들이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을 방문했으며, 현재도 인기가 끊이질 않는 곳이다.

    체크일 8일 이전 1박 이상 예약 시 호텔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가 진행 중이다. 적용 가능한 룸 타입은 이그젝티브 수페리어와 이그젝티브 디럭스 룸이다.

    방콕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할인 내용 등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