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우건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분양



기업/산업

    대우건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분양

     

    대우건설이 춘천에 49층 랜드마크 대단지인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를 분양중이다.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75번지에 위치한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지하 7층~지상 49층 아파트 6개동 및 부대복리시설, 판매시설로 지어지며, 전용면적 △84㎡ 1,083세대 △99㎡ 88세대 △120㎡P 4세대로 구성된 총 1,175세대의 대단지 주상복합 단지이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춘천시에서 가장 높은 49층으로 지어지는 1,175세대의 브랜드 랜드마크 단지로, 펜트하우스, 전실형 로비, 49층 입주민 카페와 전망대 및 전용 엘리베이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다양하고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ITX 남춘천역, 버스터미널과 인접하고, 춘천 전역을 잇는 다수의 버스 노선 및 도로망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중앙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및 동서고속화철도(예정) 등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단지가 입지한 온의동은 춘천시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주거지로, 롯데마트, 춘천남부시장, 풍물시장, 메가박스, 춘천시청, 국립강원대학교병원 등 편의시설이 밀집한 곳이다.

    또 단지 바로 앞에는 공지천 산책로가 있고, 일부세대에서는 북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의암공원, 조각공원, 약사천수변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지역 명문인 춘천고등학교를 비롯하여 춘천초•중, 남춘천 초•중, 남춘천여중, 춘천교대부설초 등이 가깝고, 구도심 퇴계동의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입주민의 안전과 보안에도 신경썼다. 200만 화소 고화질 CCTV를 설치하고, 무인경비시스템을 도입했다. 스마트 도어 카메라, 주차관제 차량 번호인식 시스템 등 첨단 보안시스템을 적용하고,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구성됐다.

    최근 트렌드인 홈 IoT 스마트 시스템도 적극 반영된다. 조명과 난방 제어, 가스밸브 잠금, 세대현관 방분객 확인 및 문열림, 원격 검침, 엘리베이터 호출 등이 가능한 IoT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구축된다. 입주자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세대 내 홈 네트워크 기기 제어 가능한 기능도 추가된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88번지에 위치하고, 현장 홍보관은 온의동 575번지에서 운영된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지난 16일 오픈했으며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청약, 23일 2순위 청약이 이뤄지며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다. (문의전화 : 1811-1606)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