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앱으로 항공·호텔·렌터카·입장권 모두 한 번에



기타

    앱으로 항공·호텔·렌터카·입장권 모두 한 번에

    땡처리닷컴이 국내 앱 ‘땡처리제주여행’을 선보인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살랑살랑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어디로든 떠나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다. 계절에 상관없이 1년 내내 인기 있는 국내 여행지 제주도는 봄이 되면 더욱 많은 여행객으로 붐빈다.

    이에 땡처리닷컴이 제주도를 더욱 수월하게 둘러볼 수 있는 국내 앱 '땡처리제주여행'을 선보인다.

    땡처리제주여행 앱에서는 항공권부터 호텔, 렌터카, 입장권까지 제주도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항공권부터 호텔, 렌터카, 입장권까지 제주도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항공의 경우 추가과금 없이 항공사의 가장 싼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으며 국내 취항하는 7개 항공사의 모든 요금을 한눈에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호텔 또한 제주도, 부산, 강릉, 서울 등 국내 모든 도시의 호텔 가격을 비교할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호텔 또한 한 번에 검색이 가능하다.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면 필수 요소 중 하나가 바로 렌터카다. 대중교통이 불편해 차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기 때문.

    '땡처리제주여행' 어플을 이용해 원하는 조건을 설정 후 검색하면 제주도 렌터카의 요금을 실시간 확인 할 수 있으며 예약 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제주도 패스 및 입장권까지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 더 이상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데 많은 시간을 쏟지 않아도 된다.

    '땡처리제주여행'은 안드로이드(https://goo.gl/YhrogT)와 아이폰(https://goo.gl/yLSK3n)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