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이용 체크사항 '셋'



여행/레저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이용 체크사항 '셋'

    괌가자고가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투숙 전 참고하면 좋은 세 가지 팁을 소개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남태평양에 자리한 괌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연평균 25도의 따스한 날씨가 더해져 휴양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여행지 중 하나다. 가족 혹은 친구, 연인과 함께 휴양을 즐기기 위해 괌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행 전 참고하면 좋을 만한 팁이 있다. 특히 숙소로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를 선택했다면 주목하자. 괌가자고가 투숙 전 꼭 체크해야 하는 팁 세 가지를 소개하니 말이다.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투숙 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워터파크 보드는 유료 대여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투숙 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러 타입의 풀장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건 파도풀이다. 파도풀은 매번 파도가 치는 것이 아닌 플랫, 스위밍, 바디보딩(부기보드) 타임으로 나뉘어서 진행되는데 바디보드의 경우에는 온 몸으로 파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더욱 스릴 있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다만 바디보드의 경우 튜브와 달리 무료 대여가 아닌 1일 10달러의 대여료가 발생하니 이용 전 참고하자.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내 라운지에서 조식을 즐기기 위해서는 조식 쿠폰이 필요하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라운지에서 조식 쿠폰은 꼭 챙기세요

    보통 라운지 액세스가 가능한 룸 타입에 투숙을 하게 되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라운지에서는 시간대별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일반적으로 조식,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경우 라운지에서 조식을 즐기기 위해서는 조식 쿠폰이 필요하다. 조식 포함 예약 시 체크인 때 객실 키와 함께 쿠폰이 부여되는데 이 쿠폰을 가지고 라운지에서 조식을 먹거나 메인 레스토랑에서 먹으면 된다. 만일 아침 식사를 하고 싶지 않다면 이 쿠폰을 가지고 메인 레스토랑에서 중식을 먹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자.

    괌가자고가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조식 쿠폰 무료로 받으려면?

    핑크색 쿠폰으로 일명 ‘핑크 쿠폰’이라고도 불리는 조식 쿠폰이 있다면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라운지에서 조식(타워윙 투숙자 ONLY)을, 메인 레스토랑 조식 또는 중식을 이용할 수 있다. 허나 조식 포함으로 객실을 예약하거나 추가 비용을 들여 조식 신청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자칫하면 부담이 될 수 있다.

    한식, 일식, 인터내셔널식이 골고루 포함돼 있는 메인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무료로 이용하고 싶다면 괌가자고가 준비한 조식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자. 5월31일까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3박 이상 예약 시 적용된다. 적용 가능 객실은 씨티뷰, 오션뷰, 타워스탠다드(라운지 ACCESS)룸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괌가자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괌가자고(www.guamgajag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