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G디스플레이, '드림플레이'로 스타트업 지원한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기업/산업

    LG디스플레이, '드림플레이'로 스타트업 지원한다

    오디오뉴스NOVO도움말

    창업지원 기업 블루포인트파트너스와 함께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LG디스플레이가 디스플레이 분야의 독창적인 기술과 창의력을 겸비한 창업가 지원에 나선다.

    LG디스플레이는 14일 첨단 기술 창업지원 전문기업인 블루포인트파트너스와 함께 디스플레이 분야 신기술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Accelerating) 프로그램인 '드림플레이(Dream Play)'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드림플레이는 LG디스플레이의 디스플레이 기술지원과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의 기술 창업 지원을 받아 미래 디스플레이 분야 기술 혁신을 이끌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창업 프로그램이라고 LG디스플레이는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새로운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기술부터 디스플레이를 응용한 주변기술, 디스플레이 제조공정 및 소자, 부품 및 소재 기술 등 디스플레이 분야에 적용 가능한 혁신 아이템을 보유한 신생기업을 발굴,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둔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LG디스플레이는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블루포인트 전문가의 제품화 및 시장 분석 노하우 전수 및 창업에 필요한 린스타트업(Lean Startup)2) 교육이 제공되며, LG디스플레이 전문가들의 기술지원과 사업인프라 협력 기회도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이를 위해 오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4월 4일 부산, 4월 5일 대전에서 프로그램 설명과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이용관 대표의 기술 창업 강연을 진행하는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LG디스플레이는 전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지방선거 탑 뉴스

    많이본 뉴스

    재·보궐선거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