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는 풀빌라 허니문

    오디오뉴스NOVO도움말

    국내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거리에 자리한 베트남이 새로운 동남아 신혼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그간 베트남은 배낭여행이나 패키지여행지로 인식돼 왔는데 최근 다낭, 푸꾸옥가 같은 휴양지가 뜨기 시작하면서 신혼여행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다낭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즐길거리, 다채로운 먹거리, 럭셔리 풀빌라로 2018년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신혼여행지. 다낭에 자리한 비치 프런트 리조트 중 허니문을 즐기기 좋은 풀빌라 리조트를 소개한다.

    널찍한 메인 풀과 잘 관리된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퓨전 마이아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퓨전 마이아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유니크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퓨전 리조트 그룹이 다낭에 오픈한 리조트다. 해변 바로 앞에 자리해 있어 럭셔리 리조트의 부대시설과 청정한 베트남의 해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널찍한 메인 풀과 잘 관리된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퓨전 마이아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모두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다. 비치 앞에 자리한 비치 빌라, 스파 룸이 있는 스파 빌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원 베드 룸 풀빌라로 나뉜다. 원 베드 룸 풀빌라는 총 80채로 널찍한 프라이빗 수영장과 야외정원, 킹 베드가 놓인 침실과 욕실, 선큰 구조의 욕조를 갖춘 욕실로 구성됐다.

    퓨전 마이아의 네 곳의 레스토랑과 바에선 베트남 현지식부터 인터내셔널한 요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은 총 네 곳. 세련된 인테리어의 분위기에서 베트남 현지식을 거부감 없이 맛볼 수 있는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객실이나 해변,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서비스도 제공한다.

    부대시설로는 스파, 메인 풀, 피트니스, 미니 영화관, 부티크, 액티비티 센터 등이 있다.

    나만 리트리트의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나만 리트리트

    나만 리트리트의 객실은 바빌론 룸 풀빌라, 가든뷰 풀빌라, 비치 빌라로 나뉜다.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풀빌라. 해변을 자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비치 빌라도 좋다. 객실은 돌과 대나무를 결합하여 베트남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요즘 유행하는 북유럽의 모던함을 놓치지 않았다.

    레스토랑과 바는 총 네 곳이 운영된다. 메인 레스토랑인 하이하이 레스토랑에서는 전통 베트남 요리부터 퓨전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하노이, 호치민 등 베트남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들을 선보여 베트남 음식문화를 한 입에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눈에 띈다.

    다채로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해 리조트에 머무는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울창한 녹음에 둘러싸인 스파 숍과 메인 풀장, 피트니스센터, 액티비티 센터 등이 있다. 액티비티 센터에서는 태극권, 요가, 명상 등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어 웰빙 허니문을 가능케 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