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PIC 괌, 객실 15%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타임세일 '눈길'



기타

    PIC 괌, 객실 15%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타임세일 '눈길'

    골드카드 하나로 모든것이 가능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PIC 괌. (사진=PHR 제공)

     

    괌 최대 리조트 PIC 괌이 지난 12일부터 홈페이지 예약자를 대상으로 '타임세일'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타임세일'은 객실 요금의 15%, 3박 기준 최대 $180(약 20만 원)달러 상당의 할인 혜택이 포함된 이벤트로 오는 19일 오후 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투숙 기간은 성수기를 제외한 2018년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추후 별도 공지일까지 계속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에서는 10%의 객실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숙 기간은 성수기를 제외한 2018년 9월 1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다.

    인공 수족관과 라군 카약, 워터 슬라이드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가능한 워터파크. (사진=PHR 제공)

     

    PIC 괌 관계자는 "스탠다드 룸, 슈페리어 룸, 슈페리어 플러스 룸이 프로모션에 해당하며 예약 시 밀카드 플랜 중 골드카드를 선택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서 "올 하반기 괌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용 약관과 객실 현황 등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PIC 홈페이지(www.pi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PIC 괌은 오는 4월 1일부터 영유아 돌보미 서비스인 '리틀 키즈클럽'을 비롯해 선셋 비치 바비큐 뷔페 라인 재정비, 비스트로 레스토랑 좌석 확장, 워터파크 내 신규 어린이용 워터슬라이드 설치 등 새로운 시설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취재협조=PHR코리아(www.phrkorea.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