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모레퍼시픽 호주시장 진출…라네즈, 세포라 런칭



기업/산업

    아모레퍼시픽 호주시장 진출…라네즈, 세포라 런칭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호주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LANEIGE)'가 14일 호주 화장품 전문매장인 세포라 전매장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호주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라네즈가 처음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은 "라네즈를 시작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를 호주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글로벌 신규 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해 원대한 기업(Great Brand Company)을 향한 여정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시장 분석 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호주의 뷰티 시장은 2016년 기준 약 7조 원에 이르며 연평균 약 5%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또 럭셔리와 프리미엄 제품군의 비중이 약 35%에 이르고 1인당 화장품 소비액이 전 세계 톱 5 안에 들 정도로 성숙한 선진 시장으로 분류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초 멜버른에 호주 법인을 설립하고 오세아니아 지역 뷰티 마케팅 전문가인 캐롤라인 던롭(Caroline Dunlop)을 첫 호주 법인장으로 선임하는 등 호주 시장 개척을 준비해왔다.

    라네즈는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등 호주 세포라 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하면서 호주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