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와이 '힐튼 하와이안', 이유 있는 선택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하와이 '힐튼 하와이안', 이유 있는 선택

    • 2018-03-13 10:57
    뉴스듣기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대부분의 신혼부부는 오아후 섬의 와이키키 해변에 자리한 호텔로 리조트를 선택한다. 세계적인 명성의 와이키키 해변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것은 물론 오아후를 대표하는 맛집과 쇼핑센터들이 와이키키 해변을 기점으로 펼쳐져 있기 때문이다.

    특히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와이키키 인근에 자리한 호텔 중에서도 단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가 간직한 인기의 비결속으로 한걸음 더 들어가보자.

    ◇ 위치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여 분이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공항으로의 이동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하와이 신혼여행의 핵심지구인 와이키키 비치와도 인접해 있다.

    와이키키 해변 바로 앞이라고는 하기엔 힘들지만, 호텔에서 10~15분 정도만 걸으면 해변에 도착하게 된다. 다소 먼 거리로 느껴질 수도 있지만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 관리하는 전용 해변과 라군 덕분에 와이키키 비치에 대한 아쉬움은 충분히 상쇄하고도 남는다.

    미국의 다양한 호텔 중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초대형 복합 빌리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미국 내에서도 톱 10에 들 정도로 초대형 규모를 자랑한다. 하와이 속의 작은 하와이라고 불릴 정도다. 호텔 밖으로 한 발자국도 움직이지 않고도 하와이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무려 20여 개의 레스토랑과 카페, 바가 운영되고 있으며 90여 개의 상점들이 자리하고 있다. 또 다양한 테마의 풀장과 해변, 라군이 있어 즐길거리마저 풍부하다.

    파도 없이 잔잔한 천연 라군 풀이 있어 아이들이나 수영에 자신 없는 어른들도 여유롭게 바다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라군 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가 타 호텔과 차별화되는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라군이다. 호텔 바로 앞에 자리한 라군에서 아이들은 물론 수영이 초보인 어른들도 어려움 없이 바다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탠드 업 패들 보트, 카약 등의 간단한 해양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추억을 만들기 좋다.

    세계 각국의 열대 식물들로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 역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의 자랑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가든

    하와이 최대 규모의 호텔인 만큼 호텔을 둘러싸고 자리한 정원도 훌륭한 관광코스가 된다. 조식을 먹은 후 선선한 와이키키의 해풍을 맞으며 즐기는 아침 산책은 하루를 보다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의 정원에는 아름다운 연못과 폭포, 열대 식물들이 가득하다. 특히 하와이를 비롯한 아프리카, 호주, 브라질, 중국, 피지 등 다양한 지역에서 직접 가져온 열대 식물들은 화려한 모양과 색을 자랑한다.

    매주 금요일 저녁, 15분간 진행되는 불꽃놀이는 와이키키 어디에서도 감상할 수 있는 하와이안 빌리지의 공식 행사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불꽃놀이

    매주 금요일 와이키키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가 간직하고 있는 매력 중 하나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