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머뭄투어 "호주여행 정보 공유하고 양모이불 받아가세요"



기타

    머뭄투어 "호주여행 정보 공유하고 양모이불 받아가세요"

    머뭄투어가 호주여행 버킷리스트를 공유하고 양모이불 등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머뭄투어 제공)

     

    머뭄투어가 나만의 호주여행 버킷리스트를 공유하고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변유경 머뭄투어 실장은 “호주 여행을 준비하거나 이미 다녀오신 여행객을 대상으로 호주에서 꼭 하고 싶은 혹은 꼭 해야만 하는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공유하는 ‘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4월1일까지 머뭄호주 카페에 가입 후 ‘호주여행 꼭! 시리즈’ 게시판에 들어가 호주를 방문하면 가지고 싶은 호주의 기념품, 여행 전 소문으로 들어서 알고 있는 호주에서 하고 싶은 것, 호주 내에서 쇼핑한 아이템과 호주 내에서 먹어본 것들 중 추천하고 싶은 음식과 맛집 등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면 된다.

    나만의 호주여행 버릿리스트를 공유하는 ‘꼭! 이벤트’. (사진=머뭄투어 제공)

     

    선정방법은 좋아요 2점, 댓글은 3점으로 총점을 합산하는 방식으로 결정된다. 참고로 댓글 점수의 경우 본인 댓글 및 중복 회원의 댓글 수는 제외된다.

    결과는 다음달 3일 머뭄호주 카페 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에게는 더운 여름엔 시원하고 추운 겨울엔 따뜻한 양모이불(1명)을 증정하며, 2등은 후라이드 치킨과 콜라(1명)를, 3등은 베스트셀러 서적인 ‘거짓말을 읽는 나무’(1명)를 받을 수 있다.

    변유경 실장은 “빨리 참여할수록 댓글과 추천수가 많아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당첨되신 분은 게시판에 상품 후기를 남겨야 하며 후기를 작성하지 않으면 다음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 있다”는 당부사항도 함께 전했다.

    취재협조=머뭄투어(www.mumum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